페미들은 남성들이 남성역차별에 반감을 가지는 것이 커져가는 것을 알고, 남성들의 입을 틀어막기 위해 일종의 원죄론인 '잠재적범죄자'론을 내세웁니다.
이들의 수법은 이와 같습니다.
"남성들에 의한 여성 범죄 피해가 심각한데 감히 남성 역차별 문제를 논하느냐?? 저새끼 여혐이다, 여혐이야!!! 잠재적 범죄자들인 한남충들은 여성에게 죄책감을 가지고 봉사나 하라!!!!
이런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하나, 아니 제도적 문화적 남성 역차별 문제와 그 문제가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그리고 남성 역차별 문제는 제도이고 문화입니다. 제도와 문화는 사회 전체적으로 받아들여지는거고, 범죄라 함은 사회에서 배척받는 겁니다.
근데 범죄때문에 남성 역차별 문제를 제기해서는 안된다???
그리고 대한민국은 치안 1위 국가이고, 그 치안을 유지하는것도 다 남자가 합니다(일선에서 남경과 여경이 일하는걸 보면 남자가 치안 유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그런데 왜 남성들이 죄책감을 가져야 하고, 남성 역차별 문제를 제기해서는 안되는 겁니까???
그리고 범죄 문제 잘 말했습니다. 페미들아.. 동종 범죄자라도 여성에게 형을 더 관대하게 선고하는 경향이 있는건 뭘까요???
이거야말로 범죄 문제에 대한 국가적 차별이 아니고 뭡니까???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3401130 법원, 女범죄자에 더 관대한 처분
또 이런거는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2&aid=0002584074 범죄 피해 남성 많지만 지자체 지원 전무
이런건 절대 말 안하고 쳐다 보지도 않고 당신들의 괴상한 논리만 앵무새처럼 외쳐대는 걸 더이상 들어줄수가 없습니다.
당신들은 절대 성평등주의자가 아닙니다. 당신들만한 성차별주의자는 찾을 수가 없네요.
법원, 女범죄자에 더 관대한 처분
기독교 영업논리네요
일단 죄인으로 만들어놓으면 당당하고 수월하게 털어먹을 수 있으니까...
모 종교에서 '너희들은 다 죄인이다'라고 하는거랑 같은 논리.
남자라서 원죄가 있는 잠재적 범죄자 취급 받는거 사실상 익숙해져서 그렇지 생각해보면 불쾌한 일 많고 많습니다
맨박스 라고들 하나요 그거 벗겨줄 일말의 성의조차 보이지 않고
앵무새마냥 여권신장 여권신장! 남자는 공감력 떨어지고 여러모로 모자람 모자람 이러고 앉았으니 대다수 남성들이 분노하는 거죠
남자 친구들끼리 모여서 이 험한 헬조선에서 살아남기도 힘든 처지를 한탄하기도 바쁜데
남자라서 니들은 더 혜택받고 사는거다 ㅉㅉ 이러니 퍽이나 공감이 갈 수 있겠나요
자칭 페미 중에 페미니즘을 성평등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페미 아니면서 페미니즘 옹호하는 사람들만 성평등이라 생각하죠.
전에 좀 사회적 지위 좀 되시는 분이 페미니스트 자처하면서
남성 차별시켜야 된다고 열변하는 걸 보고,
페미니즘 사전적 의미 복붙해서 보여주고 (대부분의 사전에 성평등에 대한 언급이 나옴)
페미니즘은 여성우월주의가 아니라 성평등을 추구하는 사상이라 했더니,
코웃음치며 그게 다 남자들이 선동하려고 사전에다 넣은 거라며,
원래 페미니즘은 여성만을 위한 사상이고, 성평등따위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부장제를 역전시켜서 (없애자가 아니라 뒤집자)
여성이 남성을 짓밟고 올라서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네요 ㅎ...
그리고 많은 자칭페미들이 거기에 동조하며 말 한번 잘했다고 둥기둥기 하는 거 보고
페미니즘은 확실하게 변질되었다는 걸 느꼈습니다.
원래 페미니즘은 여성에게는 투표권조차 없던, 여성인권이 바닥이던 시절에,
여성도 남성과 같은 인간이다, 여성에게도 남성과 같은 권리와 의무 책임을 달라!
하며 생겨난 사상이고, 당연히 저 말 속에는 성평등을 추구하는 의미가 담겨 있음.
근데 지금의 자칭페미들은 저 말 어디에 성평등이 들어있냐며...
페미니즘은 오로지 여성만을 위한 사상이라고...
한심....
페미극혐.....
사이다 글!
가끔 가다 페미와 메갈은 다르다고 옹호하는 사람들이 오유에서도 몆몆 보이는데
메갈이 태어날 수 있는 여성우월주의라는 사상적 뜻을 애시당초 내포하고 태어난게 바로 페미니즘의 시작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점차 그 실체를 알아갔고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페미니즘은 지는 사상이 됐죠.
트럼프 당선에 일조한 미국은 말할 것도 없고, 페미니즘 끝판왕 뉴질랜드도 그 페미니즘 덕택에 나라가 문자 그대로 멸망하려고 하고 있죠.
마치 공산주의 사상이 단기간내에 빠르게 치솟았다가 사람들이 그 실체를 알자 빠르게 무너진 것처럼
지금의 페미니즘도 정말 빠르게 몰락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