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채널A 뉴스에 전두환 부인이 나오더군요. 그걸 보고 뜬금없이 저 인간을 왜 인터뷰하나 싶었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내일이 호남 경선일이더군요. 아마 문재인 후보 표창발언과 관련하여 호남민심을 자극하여 문재인 득표율을 떨어뜨리려는 목적이었겠죠.
저쪽 진영의 꼼꼼함에 소름끼치는 것과 동시에 이런 기획을 할 빌미를 준 같은 진영 내 누군가가 참 밉습니다.
모쪼록 호남분들께서 다른이유에서 다른후보를 지지하는것은 어쩔 수 없으나 표창발언 건으로 인한 흔들림은 없었으면 합니다.
그렇다는 것은 경상도 지역에서 빨갱이 프레임에 현혹되어 투표하는 것과 다름이 없으니까요. 아픔을 이용하는 정치인에 휘둘리지 맙시다.
저도 보고 딱드는 생각이, 이것들이 또 작전쓰네였네요.
이순자가 편드는거 봐라 호남인이여 분노하라
ㄷㄷ
본래 정치인을 믿는것처럼 어리석은 짓이 없고
내혈육도 내뜻대로 움직이질 않는데
하물며 정치인을 상대로 과도한 감정이입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왔습니다. 만...
이번만은, 다른것 다 떠나서
적당히 타협하는 성격과는 거리가 있는 현 유일한 정치인이라는 판단에
믿어보려 합니다. 전폭적인 지지를 위해 주변에 전파도 해볼까 하구요.
죄송하지만.. 제 생각에는 호남이나 영남이나 60대 이상 혹은 어르신들은... 여나 거나 인듯합니다.
택조가리 녀사는 맞아 죽을라고 기어나오나. 자기들도 5.18피해자라는 돌로 쳐죽일 소리하는 걸 보고 있어야 하다니
이제는 호남이 정답이 아니지요.
우리나라 전체에서 지지율 잘 나오고 있습니다
저런 저열한 공작으로 얼마나 분열시킬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는 다른 결과가 나올지도..
그 미친녕른 노망이 났는지 지들이 518희생자 라고 책은 써 들고 쳐기어나와서..
말이 곱게 안나가네요. ㅅㅂ 나무가 불쌍하다 귀신은 없능지 드럽게 쥐지지도 않고..
보수의 마지막 희망??? 은
진보쪽??? 경선은 망쳐버리는 일이죠
진보가... 결집을 못하도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