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37583
안녕하세요. 몇일전 후배가 사람을 치었어요.. 라는 글의 운전자 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에 저 또한 많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몇글자 끄적이자면,, 피해자는 넘어져 제차 뒷바퀴쪽으로 손이 깔렸다고 하시고 손가락 3개 골절..1군데는 수술진행중 입니다..
심하게 다치신거 같아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날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 드리겠습니다.
영상보시면 좌회전을 하기 위해 지나가는 오토바이를 보내고 좌전방을 주시하면서 좌회전을 했었습니다.
가로등도 없는 컴컴한 길이엿고 횡단보도가 좌회전 하고 난 뒤 바로 있는 터라 좌전방을 주시 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근데 갑자기 퍽 하는 소리가 났고 보니 피해자분(40대중후반의 여성분/검은바지.검은상의.검은모자)이 제 차 운적선 뒷바퀴 뒷쪽에 쓰러져 계셧고 제차 뒷바퀴에 손이 들어갔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 피해자가 어디서 /어떻게/왜 그러고 계신지 몰랐습니다.
천사 같으신 뒷차 분들께서 말씀해주시기 전까지는요... 4차로에서 무단횡단으로 뛰어오시다가 넘어지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다시한번 뒷차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말 전하고싶네요..
경찰이 근처 건물에 있는 씨씨티비를 봣을땐 아줌마가 멀리서부터 앞도 안보고 달려오며 삼거리에 차보다 먼저 진입을 햇고 좌회전하는 제 차와 동선이 겹치며 발생한 사고라고 하네요...경찰이 와서 확인하라고 이거 보시면 어떤상황인지 정확하게 알수 있다고 하네요..(여기 게시된 블박영상은 아직 미제출 상태) 저는 정말 억울하죠.. 제차 앞에서 시야에 들어와서 넘어지셧다면 제가 덜억울할텐데 옆으로 와서 넘어져 제차에 의해 상해를 입엇다고 하니..
제 입장에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넘어 지는 모션이나, 방향이 제가 생각할땐 이해 안되는게 많아 경찰에세 조회 요청했었습니다.
근데 경찰에선 사고 하나 없은 깨끗한분이라고 하시네요..
피해자가 넘어지지만 않앗다면 이렇게 큰사고로 이어지지않았고, 그냥 무난하게 지나갓고, 넘어지는 방향이 좌회전 하는 차방향으로 넘어지시는거 같은데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객관적으로 확인 부탁드릴게요..
저는 경찰서에 금주중으로 경찰서에가서 씨씨티비로 피해자가 언제 어디서 나오는지를 확인 한 후, 제 블박영상 제출하며 전 잘못이 없다고 강하게 어필할 예정입니다. 상황이 바뀔지 안바뀔지는 모르겟지만,,
이와 유사한 경험을 겪으셨던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두서없이 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