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진 대구시장이 21일 “대구가 채택한 새로운 방식의 방역체계를 세계인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 시장은 이날 오전 대구시청에서 코로나19 대응 관련 정례브리핑을 열어 이렇게 말했다. 권 시장은 “중국 우한이나 유럽 일부 국가에서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를 막는 방역 수단으로 강제적인 봉쇄를 선택했다면, 대구는 민·관이 하나가 된 강력한 방역대응과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자발적 참여를 선택했다” 고 말했다. 그는 이어 “특히 사재기와 같은 혼란이나 탈출이 난무하는 다른 나라들과는 달리, 대구는 평온한 가운데 서로 배려하고 나누는 성숙한 시민의식이 돋보이는 도시로 인식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권 시장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328 대구운동’ 동참을 호소했다. 권 시장은 “대구에서 첫 환자 발생 후 벌써 다섯 번째 주말이다. 그동안의 답답한 생활을 잘 견뎌오고 계시지만, 최근에는 조금씩 흐트러지는 것 같아 안타까움과 우려가 많다. ’코로나19 종식, 328 대구운동‘에 이제 1주일만 함께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저는 위기에 강한 대구 시민들의 힘과 저력을 믿는다”고 말했다.
-------------------------------------------
중앙정부가 다 해놓은거 지가 한것마냥 지랄
질본이 대구에만 한계되어 있나?
이새끼 아주 지능적으로 지역감정 유발시키네
정말 책 써낼 듯 싶군요
대한민국 방역체계지 어찌 그게 대구에 한해서인 대구방역체계임?
뭐가 불만이죠?
ㅋㅋㅋ
권영진 니가 한일은 징징징이다
이 개 뼈닥귀같은 놈아
아 저인간 한가지라도 대구나 자기가 생각해서 추진한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돈돈돈돈돈 돈내놔. 소리는 이제 안하나요?
대구가 욕먹는 이유중 10프로는 저넘 지분입니다.
염병하네 초기에 대응 실패. 어느지역 어떤파트를 먼저 검사할지 체계도 못잡고 순서대로 분류도 못하고 야전침대 드립이나치고 뭐가 먼저인지 머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면서 고집은 더럽게 쎄고. 자화자찬에 스스로 잘한다 잘했다 택도 아닌칭찬에 뭐가 좀 불리하다싶으면 감정에호소하고 재난대비금적립이 2천억대가까이 있는데도 사용하긴 고작 1%남짓. 확진자가 가장많은 지역이고 지역민들 전체가 마스크에 목말라하는데도 저 적립금은 지금같은때 쓰는게 아니라고 개소리하다가 시끄러워지니 3천억까지 만들어서 쓰겠다??? 과연 쓸까?? 쓴다면 얼마나?? 정말 고구마 수십박스를 먹은것보다 더 답답한건 저러는데도 절반이상이 지지한다는거. 적어도 내 주변엔 저새끼 지지하는 사람이 없어서 숨은 쉰다. 크아악~~ 퇫
저놈 사람새끼 아닙니다
정부가 한건데
저래놓고 또 지지율 오르겠지?
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