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58557

역사 소설 작가입니다..제 작품 나눔 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두 번에 걸쳐서 나눔을 진행했던 현재 중국에 살고 있는 장편 역사 소설 '네 지붕 한 가족'의 저자입니다.
나눔을 한 이후에 제 책을 봐주신 보배 독자분들과도 인연이 되어 지금은 단톡방도 만들어 친분을 쌓고 있습니다.
제가 설날 연휴때 한국에 들어갈 예정인데 보배 독자분들과 같이 오프라인 모임을 가질 생각을 하니 벌써 설레이네요..^^


다들 재미있게 읽었다고 하시고 우리가 몰랐던 역사 이야기를 많이 알게 되었다고 하니 작가로서 뿌듯한 보람을 느낍니다.
제가 중국에서 20년간 살면서 직접 옛 만주 땅, 지금의 동북 3성을 발로 뛰면서 쓴 이야기라 지금 우리 세대가 몰랐던 이야기가 많을 겁니다.
소설 속 우리 민족의 슬픈 역사가 다시 되풀지 되지 않고 모두가 다 합리적으로 사는 그런 대한민국이 되기를 외국에 사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 항상 기도합니다.


제 저서가 '도서관 비치 필수 도서'로 지정되었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어왔고 모 매체에서도 서평을 잘 실어 주셨습니다!
전국에 계신 독자분들이 그 소식을 듣고 각지의 공공 도서관에 신청해 주셔서 차곡차곡 비치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독자분들의 추천으로 수도권,경상권 포함 전국 각지의 도서관과 서점에 비치된 사진들입니다..^^


성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고 보답 하기 위해서 추가로 보배 회원님들 열 분께 나눔 드리고자 합니다.
댓글 주시는 분들 순서대로 나눔할 것이며 공정하게 진행 하겠고 결과는 자유 게시판과 개인 쪽지를 통해서 알려 드리고 댁으로 택배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번 나눔 때 작가 친필 부탁 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아쉽게도 제가 중국에 사는 바람에 못해 드려서 저도 많이 아쉽네요..^^;
혹시 댓글 주시는 분들은 모레 금요일 오후에 쪽지가 도착 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번 나눔에 당첨 되지 않은 회원분들께서는 근처 도서관에 가셔서 비치 희망을 신청 하시면 됩니다.
염치 불구하고 우리 보배 회원님들께서 많이 신청해 주셨으면 합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다들 건강 하세요~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igAw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