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49230

달빛천사 펀딩 근황.jpg

827e622ca38860e869d4203e761e646a.jpeg

 

 

e94237fe3b2bf8c84208d41ec4ec9a21.jpeg

 

 

b1f9998c0f3faf9e362b6c4dc0aa0cf6.jpeg

 

 

앨범에 성우얼굴 밖아버리면서

 

달빛조각사 추억이아니라

성우갱니앨범을 산느낌이라며 호불호갈리기 시작함

 

실제  텀블벅 커뮤에서는

 

다시 바꿔달라vs 이용신없었으면 달빛천사도없었다. 꼬우면 양도해라.

 

로 갈려있는중

 

 

 

 

 

댓글
  • 인생던짐 2019/12/03 10:08

    처음 이미지에서 교체된거면 고객 우롱이니까 환불해줘야지

  • 뻥이요-☆ 2019/12/03 10:14

    펀딩문제점은 기간만료되면 어떤게오든 환불안됨 ㅇㅇ 그래서 와디즈가 그지랄나는거

  • 楯山文乃 2019/12/03 10:06

    달빛조각사?

  • 유진크랩 2019/12/03 10:07

    어차피 달빛천사를 빠는게 아니라 이용신이 부른노래가 좋다면서 빠는거잖아

  • 야행성인간 2019/12/03 10:10

    성우 트위터 못하게해라ㅋㅋㅋㅋ잘못하면 환불각 뜨겠다ㅋㅋㅋㅋ

  • 楯山文乃 2019/12/03 10:06

    달빛조각사?

    익명_8tvDSH
  • 바bam바 2019/12/03 10:06

    펀딩 성공만해도 감지덕지인데...

    익명_8tvDSH
  • 현랑2 2019/12/03 10:06

    솔직히 이용신 성우가 노랠 잘불렀어

    익명_8tvDSH
  • 유진크랩 2019/12/03 10:07

    어차피 달빛천사를 빠는게 아니라 이용신이 부른노래가 좋다면서 빠는거잖아

    익명_8tvDSH
  • 루리웹-8537774152 2019/12/03 10:12

    루나가 부른 노래 아닐까?

    익명_8tvDSH
  • 잠그미 2019/12/03 10:08

    꼬우면 양도해라는 뭔데 ㅋㅋㅋㅋㅋ

    익명_8tvDSH
  • 인생던짐 2019/12/03 10:08

    처음 이미지에서 교체된거면 고객 우롱이니까 환불해줘야지

    익명_8tvDSH
  • AllisaLie 2019/12/03 10:10

    그건 근데... 상기 이미지는 임시 이미지 입니다 하고 박혀있었음.

    익명_8tvDSH
  • 이놈근첩이에요 2019/12/03 10:09

    그 성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딱들 진짜 ㅋㅋ

    익명_8tvDSH
  • 야행성인간 2019/12/03 10:10

    성우 트위터 못하게해라ㅋㅋㅋㅋ잘못하면 환불각 뜨겠다ㅋㅋㅋㅋ

    익명_8tvDSH
  • 뻥이요-☆ 2019/12/03 10:14

    펀딩문제점은 기간만료되면 어떤게오든 환불안됨 ㅇㅇ 그래서 와디즈가 그지랄나는거

    익명_8tvDSH
  • Lostel 2019/12/03 10:14

    성우없는 표지에 투명케이스로 성우프린트 해서 2중으로 만들었으면 좋았을지도....ㅋㅋㅋ 너무 단가 올라가서 안되나;;

    익명_8tvDSH
  • 너무졸렵구연 2019/12/03 10:17

    달빛조각사 하시면서 쓰셧나보다

    익명_8tvDSH
익명_8tvDSH
달빛천사 펀딩 근황.jpg
  • 달빛천사 펀딩 근황.jpg [19]
  • | 2019/12/03 10:05 | 677
촛점모드 AF-A ?
  • 촛점모드 AF-A ? [6]
  • | 2019/12/03 10:03 | 1185
쓰러진다아아아아아아.gif
  • 쓰러진다아아아아아아.gif [17]
  • | 2019/12/03 10:01 | 1027
인류가 항상 피곤한 이유
  • 인류가 항상 피곤한 이유 [9]
  • | 2019/12/03 09:57 | 280
부대찌개가 맛있는 이유
  • 부대찌개가 맛있는 이유 [8]
  • | 2019/12/03 09:57 | 1079
낳나요, 않아요 보다 싫은거...(有)
  • 낳나요, 않아요 보다 싫은거...(有) [38]
  • | 2019/12/03 09:57 | 1577
유튜브 생태계 파괴자 등판
  • 유튜브 생태계 파괴자 등판 [7]
  • | 2019/12/03 09:56 | 1057
여자키는 이정도가 적당한듯
  • 여자키는 이정도가 적당한듯 [11]
  • | 2019/12/03 09:55 | 689
수면내시경 마취 중에 비상금 위치를 알아보자.jpg
  • 수면내시경 마취 중에 비상금 위치를 알아보자.jpg [21]
  • | 2019/12/03 09:52 | 853
fw50 배터리는 크롭바디에서도 망인가요?
  • fw50 배터리는 크롭바디에서도 망인가요? [6]
  • | 2019/12/03 09:52 | 1705
두 제품 사진 색깔 맞출 수 있을까요!!!
  • 두 제품 사진 색깔 맞출 수 있을까요!!! [8]
  • | 2019/12/03 09:52 | 285
미러리스 사서 이제야 빛을보는 빌링햄 f stop 1.4 카메라 가방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미러리스 사서 이제야 빛을보는 빌링햄 f stop 1.4 카메라 가방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
  • | 2019/12/03 09:51 | 1382
일본배우 나가이 마리아
  • 일본배우 나가이 마리아 [13]
  • | 2019/12/03 09:49 | 1708
이윤열 근황
  • 이윤열 근황 [15]
  • | 2019/12/03 09:48 | 492
33살 모쏠 연애 학원 후기
  • 33살 모쏠 연애 학원 후기 [28]
  • | 2019/12/03 09:45 | 1360
코하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