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읽어보고 문장마다 느낀점을 써 봤습니다.
진짜 화나네요
차만 거즘 30대 집앞에 대놓고 라이트 켜놓고 뭐하자는겁니까 동생들 울고있습니다 어린애들이
적당히 좀 해주세요
적당히 하라고 하시는 말씀 참 좋지만, 가족 분들에게도 아끼지 않고 말씀해주지 그러셨습니까. 적당히 하셨어야죠.
지켜야될선이 있습니다
예 지켜야 할 선이 있습니다. 선 좀 지키지 그러셨습니까.
저희 엄마 숨못셔서 돌아가시면 그쪽들 책임질수 있으세요?
길막 당한 차주분 지병 있었으면 벌써 골백번 뒷목잡고 쓰러졌지 싶은데, 그렇다고 가족 분들이 책임져줄것도 아닌것 같던데. 피차일반아닌가요?
어른이시면 어른답게 행동하세요 저도 저희엄마가 한행동 100번 만번 잘못한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예 어른이면 어른답게 행동하세요. 내로남불 하지마시고.
지금 넷상이라고 막말로 써놓으신댓글들 진짜 보기 싫네요 아들생각에도 보복주차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넷 상으로 막말하는 사람은 많지만, 면전에 대놓고 그렇게 경우 없이 나가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저희엄마 19살에 결혼하셔서 애 6낳고 키우느라 성질이 억세진겁니다. 저도 큰아들로 태어나서 동생만 5명이구요
성질 억센 사람들 전부 다 그렇게 하진 않습니다. 성질 억센 거랑, 경우 없는 거랑 무슨 상관인가요.
저희엄마 저랑 동생들 키울려고 애기업고 어릴때 폐지줍고 다니시고 고구마 붕어빵 오뎅장사 하시면서 저희들 키웠습니다. 그래서 평소 스트레스 많이 받으셔서 성질이 억세진거구요.
동정심 유발 하지 마시고요, 힘들게 살았으니까 생판 남한테 뭐 화풀이라도 해야 보상이 되나요. 백번만번 잘못된 행동하더라도 고생많이 하신분들은 면죄부라도 있나요? 참작사유라도 되는건가요?
가정있으신분들 애 출산하신 어머님들 어른분들 본인 애까지 데려와서 이런상황 보여주면 아이성장에 좋다고생각하시나요? 댓글에 이렇게 달리겠죠 이렇게 해서 조기교육 하는거라고 비웃으시겠죠.
권선징악이라고 아세요? 조기교육 교재로 많이 쓰입니다. 그리고 길막하신 부부께서도 가정을 이끌어 가시는 분들이신데, 부모로써 그런 모습 보여주면 자녀 분들께 좋다고 생각해서 그러신 건가요?
어떤분은 아프리카 방송도 키고 방송하시더라구요 진짜 너무 보기싫습니다 제발제발
누가 보면 피해자인 줄 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