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2381

프로그래머의 딜레마



난죽택

댓글
  • 대장네코 2017/02/26 10:48

    저게 난죽택 원조인가

    (UoykLi)

  • 그릇 2017/02/26 10:50

    솔직히 버그없는게 더 무서움

    (UoykLi)

  • 공주사는잉여 2017/02/26 10:56

    실행할땐 버그없는데 이벤트 발생시 버그 ㅎㅎ

    (UoykLi)

  • 찌라시고원 2017/02/26 10:58

    뭐.. 인벤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계시겠지만...저런 딜레마 때문에 게임같은경우
    오픈베타기간이라는게 있고 테스트서버라는게있지요 ㅎㅎ

    (UoykLi)

  • 값대위 2017/02/26 11:47

    그리고 모든 베타 기간을 무시하는 오픈 초기

    (UoykLi)

  • 토요히라구 2017/02/26 10:59

    (UoykLi)

  • Nakhi 2017/02/26 11:06

     

    (UoykLi)

  • 생수맛치킨 2017/02/26 11:09

    숨겨진 버그가 가장 최악, 예를들면 복사버그 같은거 눈엔 안 보여도 숨겨져 있는 폭탄임

    (UoykLi)

  • 암재 2017/02/26 11:23

    버그가 나타나면 오히러좋음
    고치는데 문제지만
    게임이면 복사버그같은거 터지면 심해짐..

    (UoykLi)

  • 해리쿠터 2017/02/26 11:38

    버그 보다 에러가 반갑죠

    (UoykLi)

  • 엘르 2017/02/26 12:00

    버그는 고치면 됨
    빌드 안 해보고 commit 해놓는 인간들 극혐.

    (UoykLi)

  • Obernyu 2017/02/26 12:09

    근데 진짜 궁금한게 프로그래밍이라는게 장해진 언어와 명령어로 짜는 건데 왜 의도하지 않은 현상(=버그)이 생기는 건가요?? 제대로 짰으면 짠대로만 되어야 하지 않나? 인간도 아니고 기계가 작동하는 건데..

    (UoykLi)

  • 브로마시마로 2017/02/26 12:12

    알고리즘 문제죠 ㅋㅋㅋ

    (UoykLi)

  • 법사윤하 2017/02/26 12:12

    사람이 만들어서 그래요 ^^

    (UoykLi)

(Uoyk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