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T 보수집회에 대해 구체적 보도 "朴 충성 사람들 때문에 한국의 보수 분열"
◇ 정관용> 그리고 이제 탄핵 결정시점도 임박해 가고 있는데. 또 시청 앞에는 탄핵기각을 주장하는 어떤 집회의 열기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지 않습니까? 그 세력에 대해서는 외신들이 뭐라고 보도합니까?
◆ 강은지> 그 보수세력, 도대체 이 사람들 누구냐에 대해서도 뉴욕타임즈에서 보도를 했는데요.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70%에서 80%의 여론이 다 탄핵을 찬성하고 있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탄핵 기각 의견은 16%에 불과한데 도대체 그 16%의 사람들은 누구인가라는 건데. 뉴욕타임즈 기사에서는 이 사람들이 사이비종교에 가까울 만큼 박근혜 대통령에게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개인숭배다. 개인숭배 집단에 가깝다.
◇ 정관용> 사이비종교, 개인숭배.
◆ 강은지> 이렇게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더 나아가서 뉴욕타임즈에서는 이렇게 박근혜 대통령에게 지금도 헌신하고 충성하는 사람들 때문에 보수세력이 분열되고 있다라고 진단을 합니다. 그래서 전통적으로 한국에서 보수는 한 후보에게 결집하는 반면에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이런.
.
.
다음은 뉴욕타임즈 기사 원문입니다.
supporters of President Park Geun-hye in December during a protest in Seoul against her impeachment.
국격 참....이것들아...이게 국격 훼손이라는 거다...이 닭들아~~~~~~
정확하게 진단하네요.
성조기흔들고 미국 할짝할짝 되더만,
뒤통수한대 씨게 후려 맞으셨네
누가 이거 일베나 박사모 사이트에 좀 올려주세요
걔네 반응좀 보게
돈 때문인데요. ;;;
성조기 어쩔...
나라 좀먹는것들
뉴욕타임즈같은 진짜 뉴스를 번역햐서 광화문 박사모 집회 가짜신문 옆에 함께 쌓아놓아야한다고 본다.
창피해......
미국이 빨갱이네
사리판단이 불가능할 정도로 지능이 떨어지는 사람들이죠..
세계만방에 국격을 알리네요.
다 거짓임
영천사는 친정언니
알바 3일
21만원벌음
새누리당 국회의원선거 팻말들고 홍보도우미
근데 새누리당 진짜 싫어함
저 박사모도 그냥 돈주니까
지지하는척하는거임
박근혜 지지자는 우리나라에서 존재하지않음
미국마저 빨갱이 가되버렷음
쪽팔린다 쪽팔려
21세기에 샤머니즘이 판치는 나라.
슈벌~~쪽팔려.
돈받고 한다는 얘기는 안보이는 것 같은데... 리플시스템도 없고... 쩝...
국격이 치솟다 못해 대기권을 뚫어버릴 지경
여보 저분들 박근혜 죽을때 같이 순장해드려야겠어요.
전세계
보는 눈은 다 똑같구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