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개발팀이 천 명 이상!
제작 기간도 무려 3년 이상!(울트러 썬문 제작 당시, 베테랑 개발진이 모두 소드실드 개발진으로 빠져서 오오모리가 힘들었다는 인터뷰가 있다)
참고로 젤다 야숨의 개발진이 200명에서 300명 안팍으로, 개발 기간은 6년이었다
카레에만 500명 분량의 인력이 들어갔다는 게 정설
무려 개발팀이 천 명 이상!
제작 기간도 무려 3년 이상!(울트러 썬문 제작 당시, 베테랑 개발진이 모두 소드실드 개발진으로 빠져서 오오모리가 힘들었다는 인터뷰가 있다)
참고로 젤다 야숨의 개발진이 200명에서 300명 안팍으로, 개발 기간은 6년이었다
카레에만 500명 분량의 인력이 들어갔다는 게 정설
ㅋㅋㅋ 천명중에 그래픽팀 인원은 50명쯤 되냐?
애니/모델링 돌려친거치고 퀄리티가 왜 아직도 이따위인거야
도대체 게임프리크의 기술력이 얼마나 처참한 수준이라는거야
포켓몬 반토막냈는데도, 나머지 기술력이 발전한데가 거의 없음.
차라리 반토막 안내고 우려먹었으면 평타는 쳤다.
어세신 크리드 시리즈가 200명에서 300명 정도가 하나의 팀으로 2~3년동안 만들었는데 1000명이서 3년이라...
아니 쉬발 그래봤자 포켓몬은 누구나 기억한다고
카레는 중대 문제다
천명...?
오픈월드 겜 만들어도 되겠구만
어세신 크리드 시리즈가 200명에서 300명 정도가 하나의 팀으로 2~3년동안 만들었는데 1000명이서 3년이라...
위쳐 회사도 300명인가 그렇지않나 ㅋㅋ
도대체 게임프리크의 기술력이 얼마나 처참한 수준이라는거야
본사 인원이 180명 안팍인 데다가 2012년까지 도트 찍던 애들이었으니
포켓몬 반토막냈는데도, 나머지 기술력이 발전한데가 거의 없음.
차라리 반토막 안내고 우려먹었으면 평타는 쳤다.
2019년 신작은 프리 카메라가 지원됩니다. 이렇게 광고할정도
차라리 계속 도트만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사공이 많아서 산으로 갔나
ㅋㅋㅋ 천명중에 그래픽팀 인원은 50명쯤 되냐?
애니/모델링 돌려친거치고 퀄리티가 왜 아직도 이따위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