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157987

북한이 강대국인 이유

16208e079094a6bfa.jpg

 

SSS급 총기 다수보유

 

 

댓글
  • 푸아들 2019/09/10 12:50

    강제입대 했는데 랜덤도박으로 은총 나왔어요좋은건가요?

  • 유해성합성감미료 2019/09/10 12:52

    아니요 아오진데요

  • 스바오 2019/09/10 12:51

    강화 좀만 더하면 금총되는데 ㅋㅋㅋ 쫄보쉑 ㅋㅋㅋ

  • 테레시스 2019/09/10 12:50

    몬헌 헤비보우건이냨ㅋㅋㅋㅋ

  • 건담게이 2019/09/10 12:57

    발할라제 크롬도색기관총

  • 푸아들 2019/09/10 12:50

    강제입대 했는데 랜덤도박으로 은총 나왔어요좋은건가요?

    익명_t2gimX
  • 유해성합성감미료 2019/09/10 12:52

    아니요 아오진데요

    익명_t2gimX
  • 오키나와가면고래상어봐야해 2019/09/10 12:56

    하핫 눈에 잘띄어서 총맞아 죽기 딱이구만

    익명_t2gimX
  • 톈곰 2019/09/10 12:56

    아오지로 ㅡㅡ

    익명_t2gimX
  • 로리웹-2869740871 2019/09/10 13:02

    ??:아뇨.금총부터 SSR이라 옵션 붙어요.

    익명_t2gimX
  • MOA0370 2019/09/10 13:03

    아 오지네요

    익명_t2gimX
  • 유게이에겐포상입니다 2019/09/10 13:03

    아! 오지네요!

    익명_t2gimX
  • 캐런7 2019/09/10 13:17

    신의 은총

    익명_t2gimX
  • 테레시스 2019/09/10 12:50

    몬헌 헤비보우건이냨ㅋㅋㅋㅋ

    익명_t2gimX
  • 스바오 2019/09/10 12:51

    강화 좀만 더하면 금총되는데 ㅋㅋㅋ 쫄보쉑 ㅋㅋㅋ

    익명_t2gimX
  • 참은똥을싸는쾌감 2019/09/10 12:56

    실전용은 아니지 않을까?설마 아무리 돌대가리라도 저런 번쩍번쩍이를 실전용으로 쓰겠어...?그냥 보여주기할때 쓰는 용도겠지?

    익명_t2gimX
  • 건담게이 2019/09/10 12:57

    발할라제 크롬도색기관총

    익명_t2gimX
  • 유키카제 파네토네 2019/09/10 12:57

    언데드 추가뎀

    익명_t2gimX
  • 인생 내리막 2019/09/10 12:58

    언제 골드갈래

    익명_t2gimX
  • 실직자 사탄 2019/09/10 12:58

    강화를 너무 많이 했군 ㅋㅋ

    익명_t2gimX
  • U MAD? 2019/09/10 12:58

    뭐야? 소마프라임이냐?

    익명_t2gimX
  • Cpt.Ryon 2019/09/10 12:58

    아무리 보여주기식이라지만 너무 했다 ㅋㅋㅋ

    익명_t2gimX
  • foranie 2019/09/10 12:59

    오직 공화국 수비대만이 금도금 AK47을 쓸 수 있다

    익명_t2gimX
  • Day_By_Day 2019/09/10 13:00

    아이스본 에 은맘타가 나온다는예언인가

    익명_t2gimX
  • 루리웹-7200470775 2019/09/10 13:01

    세계기준으로 강국은 맞는데 대국은 아님

    익명_t2gimX
  • 안심하라고!~ 2019/09/10 13:07

    강국도 아닌거 같은데... 군사력만 보면 맞긴 한데 전체적으로 보면 절대 아님...

    익명_t2gimX
  • 루리웹-0463155134 2019/09/10 13:06

    73식 대대 기관총이네

    익명_t2gimX
  • 하리하라^^ 2019/09/10 13:15

    저런옛날총 한번 쏴보고싶긴하당 ㄷㄷ

    익명_t2gimX
  • 호아파참☆HoAPaCharm 2019/09/10 13:16

    훈련 끝나고 잘 닦아놔야겠네ㅋㅋ

    익명_t2gimX
  • 犬牛 2019/09/10 13:25

    좋은총 받고 표정이 왜그래, 웃어야지

    익명_t2gimX
  • 그라나시엘 2019/09/10 13:26

    명중률 사거리 보정 쌉오지겠네

    익명_t2gimX
  • 장비병환자 2019/09/10 13:26

    북한놈의 군부는 한국군 계급장이 왜 노란색에서 검은색으로 변했는지 까먹은 것 같음. 아무리 선전용이라도 저건 완전 표적지지..

    익명_t2gimX
익명_t2gimX
사고 쳤습니다 두 번이나..ㅎ
  • 사고 쳤습니다 두 번이나..ㅎ [19]
  • | 2019/09/10 12:55 | 3539
日환경상 후쿠시마 오염수 바다 방출 사실상 결정 관측
  • 日환경상 후쿠시마 오염수 바다 방출 사실상 결정 관측 [14]
  • | 2019/09/10 12:54 | 7102
나경원 아들 논문 쓴적 없어. 허위보도시 법적조치.
  • 나경원 아들 논문 쓴적 없어. 허위보도시 법적조치. [22]
  • | 2019/09/10 12:54 | 1855
12년 만에 데스크탑을 샀습니다
  • 12년 만에 데스크탑을 샀습니다 [13]
  • | 2019/09/10 12:51 | 4553
북한이 강대국인 이유
  • 북한이 강대국인 이유 [32]
  • | 2019/09/10 12:49 | 5914
나경원 베스트 입장 떴네요
  • 나경원 베스트 입장 떴네요 [7]
  • | 2019/09/10 12:48 | 3742
경 원 씨 이게 사실이면..
  • 경 원 씨 이게 사실이면.. [9]
  • | 2019/09/10 12:46 | 7894
전우용 페북
  • 전우용 페북 [5]
  • | 2019/09/10 12:45 | 5296
충격적인 워싱턴침례대학교 전경
  • 충격적인 워싱턴침례대학교 전경 [29]
  • | 2019/09/10 12:44 | 5238
[2019년 섬탐조 #23 콩새] 말로 하는 새 사진 후보정 과정 workflow
  • [2019년 섬탐조 #23 콩새] 말로 하는 새 사진 후보정 과정 workflow [18]
  • | 2019/09/10 12:39 | 4497
태풍 링링 방관하지 않고 목숨 걸었던 소방관님들
  • 태풍 링링 방관하지 않고 목숨 걸었던 소방관님들 [8]
  • | 2019/09/10 12:39 | 5954
KBS태세전환
  • KBS태세전환 [6]
  • | 2019/09/10 12:38 | 7133
제 인생 첫 금렌즈 구매했습니다..
  • 제 인생 첫 금렌즈 구매했습니다.. [5]
  • | 2019/09/10 12:36 | 2303
경상도 사람들의 애칭문화.jpg
  • 경상도 사람들의 애칭문화.jpg [36]
  • | 2019/09/10 12:35 | 4976
코하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