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베오베 글만 읽는 탓에 뷰티게에서 올라온 것을 확인하지 않았고 본문에 고통 때문에 힘들다는 내용이 있음에도 아무런 생각 없이 댓글을 달아 해당 글을 작성하신 '영거'님께 상처가 될 수 있는 말을 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불어 제 댓글을 보고 불편하셨을 유저분께들께도 죄송합니다.
제 스스로가 머리가 아닌 대가리, 입이 아닌 주둥이를 가진 사람 처럼 행동했다는 것을 생각하니 익명임에도 불구하고 창피해서 차마 고개를 들 수 없습니다..
해당 댓글은 지웠지만 다시는 이런 실수를 하지 않기위해 자발적으로 스샷을 찍어 이 댓글을 박제합니다.
다시 한번 모든 오유저분들께 죄송합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1383893&page=1
'영거'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죄송합니다.
자기의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는건 용기있는 행동입니다
뭐랄까.. 평소에도 그런 방식으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편이라면 주변에서 환영받긴 힘들 것 같아요.
이번 일을 계기로 생각하는 방식 자체를 고치시면 좋을 듯 해요. 누군가 고통을 토로할 때 "나는 안 그런데 다행이다"라고 말하는 사람을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보통은 그런식으로 생각도 하지 않구요.
넌씨눈 이셨네요
용기있는 행동이긴하지만
그글작성자님이 이글보고 또 기분상하진 않을까요
굳이 또 언급하는건 좀 이해가 안됩니다
괜찮아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해요
오히려 작성자님의 용기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우와 실수를 하신후에 진심으로 사과하시는 작성자님과 흔쾌히 받아주시는 원글 작성자님 모두 너무너무 멋있으세요!!ㅠㅠ엉엉 훈훈해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실수하신 것 인정하시고 깔끔하게 사과하시는 모습보니 멋지세요. 대부분 자기 실수를 인정하지 않으려고 합리화하거나 회피하거든요.
앞으로 더 괜찮은 분이 되실 수 있을거에요!!ㅋ
누구나 실수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드러내고 용서를 구하는 모습에 박수칩니다. 만약 저라면.. 힘들것 같다는 생각을 하니 더욱 멋지게 느껴지네요
자신이 뭘 잘못했는지 자각하고 그걸 인정하는것만 해도 작성자님은 참 좋은사람인겁니다! 그렇지않은 사람들이 정말 많거든요...
실수를 안하면 좋겠지만
우린 다 불완전한 인간인 걸요
내 실수에서 배우고 남의 실수에서도 배우고
서로 조금씩 이해하고 살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