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싸움 시작하면 사이타마가 현장으로 달려오기 시작
사이타마가 도착할때까지의 시간이 보임
콤보나 가드를 적절히 성공하면 사이타마가 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단축됨
그렇게 사이타마가 올때까지 버티면 사이타마가 등장해서 한방에 적을 물리침
일단 싸움 시작하면 사이타마가 현장으로 달려오기 시작
사이타마가 도착할때까지의 시간이 보임
콤보나 가드를 적절히 성공하면 사이타마가 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단축됨
그렇게 사이타마가 올때까지 버티면 사이타마가 등장해서 한방에 적을 물리침
이제 사이타마 오기전에 끝내는 빠요엔영상이 나오겠군
원작재현이 좋긴 한데 이게 격겜으로서 밸런스가 맞을지 불안함. 120초 버티는 쪽이 쉬울까 무너뜨리는 쪽이 쉬울까?
그전까진 2대3으로 싸우는거니까
카드겜 엑조디아덱 같은건가
저기에도 김가불 점A가 있다면..
카드겜 엑조디아덱 같은건가
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이타마 오기전에 끝내는 빠요엔영상이 나오겠군
원-펀
원작재현이 좋긴 한데 이게 격겜으로서 밸런스가 맞을지 불안함. 120초 버티는 쪽이 쉬울까 무너뜨리는 쪽이 쉬울까?
저기에도 김가불 점A가 있다면..
그전까진 2대3으로 싸우는거니까
사이타마 성능보면 쉬워야한다봄
애초에 캐릭터 게임 같으니 밸런스는 안 맞을것 같은데
2대 3이면 실력차이 엄청 나지 않는 이상은 왠만해선 무너뜨리는게 쉬울듯
말이격겜이지 사실 캐릭겜이지ㅎ
드볼파처럼 대놓고 캐릭터겜으로써 매력을 일부러 줄이면서 격투겜부분에 좀 더 치중한 그런 겜이 아니라 괜찮을듯
2가지 모드가 있겠지. 위에는 아마 스토리모드겠고. 일반적인 대전모드에선 밸런스 맞춰서 나오겠지. 사이타마도 하향먹어서 나오고
https://bbs.ruliweb.com/news/read/126467 이미 저 모습이 대전모드로 오피셜뜬거임
띠용
대전 제한 시간이 90초고
가드, 콤보로 시간 줄여야지만 사이타마가 올 수 있는 시스템이지 않을까?
가드 성공했더니 10초 줄어들었다는 표기 보면 밸붕일거 같은데
영상 보니까 가드는 5초, 10콤보가 10초 줄이던데. 아마 가드도 저스트가드 아닐까
만약 사이타마 동캐전이면 어찌되는걸까?
서로끼리도 한방맞고 뒤지면 죽창대전이 되나
먼저오는쪽이 이기겟지
동시에 오면?
시스템적으로 0.1초라도 더 일찍 온 플레이어가 이기겠죠..?
아니 사이타마도 플레이어블이야
그건 아는데 사이타마가 한대 때리면 겜셋이니까 어차피 먼저오는쪽이 이기징
더블 KO
스토리 한정 아니였나?
2캐릭 대전에 한자리 넣는거임?
3:3 대전인데 사이타마를 선택하면 2명으로 3명이랑 싸우면서 사이타마 올때까지 버티는 거임
3캐릭vs3캐릭인데 사이타마 쓰면 한쪽이 2대3싸움
3캐릭 대전에서 120초동안 2캐릭+사이타마임
대회에선 밴되겠지 뭐
주인공이 사이타만데 대회에선 주인공을 볼 수 없는 기묘한 게임ㅋㅋㅋㅋㅋ
결국 사이타마 등장 시간 단축하는 게 목적인 겜이 되겠네...
별의별 더티 메타가 다 등장 하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