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132556

제주 카니발 사건처럼 폭행당한 사건을 겪었습니다.(영상링크있음)

영상링크
https://youtu.be/TJQBsYOu7uM
*택시 앞앞 차량에서 가해자가 내립니다 그 바로옆 트럭에 가려진 차량이 제 차량입니다. 영상이 조금 멀리서 찍혀 확대후 보시면 더 잘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9초대에 상대방이 차량에서 내려 제 차량으로 다가오고
49초부터 폭행장면이 나옵니다.
사건은 2019년 6월 14일 오전 11시경에 일어났으며 출근길이었습니다.
저는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에서 장제로 방향으로 우회전해서 차선 진입 중 이였습니다. 직진 차선에서 달리던 상대방 차량은 정지신호에 걸리지 않기 위해 급하게 달려오는 과정에서 제가 자신의 앞을 가로 막았다며 심한 경적을 울리며 동승자들과 함께 저에게 욕설을 하며 시비를 걸었습니다.
그 후 신호에 저와 상대방 차량이 멈춰 섰고(5차선에 사람도 많은 도로 한복판이었습니다) 자신의 차량에서 내려 제 차량 쪽으로 달려와 제 차문을 두들기고 문을 잡아당기며 내리라고 소리치며 입에 담지도 못할 욕설들과 제 얼굴에 침을 뱉고 주먹으로 얼굴을 10회가량 때리고 무릎으로 얼굴을 여러차례 찍어 찼습니다. 가해자는 자신의 동승자들이 말리자 그제서야 폭행을 멈추었고
저는 바로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뒤에서 상황을 목격하신 차주분이 자신의 블랙박스에 폭행장면이 담겨있으니 도움이 필요하면 연락달라고 명함을 주시고 떠났습니다. (영상 또한 있습니다)
저는 폭행으로 인해 코뼈 골절로 수술을 해야 하며 더불어 각막 손상, 다수의 출혈 치아흔들림 피해를 겪었습니다. 폭행을 당한 뒤 회사에 출근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얼굴이 만신창이가 되었음은 물론이고 현재 까지 정신적 충격으로 불면증과 대인기피증을 겪고 있습니다.
후에 경찰조사에서 가해자는 저에게 먼저 합의를 요구하였고 제가 합의를 하지 않자 저를 때리는 과정에서 자신의 안경이 벗겨지며 생긴 빨간 자국을 폭행 증거라 거짓 주장하며 상해 진단서를 제출하였고 이상하게 경찰에서 검찰로 쌍방폭행으로 넘어가 저는 기소유예처분 상대방은 벌금형 처분을 받았습니다.
제가 상대방을 때렸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습니다. 단지 가해자가 자신도 맞았다 주장하며 제출한 상해진단서와 당시 경찰이 조사했다는 목격자 한 명이 저 또한 한대 때렸다 라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어떠한 확실한 증거도 없이 그 많은 목격자중 단 한 명의 목격자의 이야기만 듣고 쌍방폭행으로 경찰수사를 끝낸 것이 너무 억울하고 화가 납니다.
블랙박스 영상에서도 사건의 시작과 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방적으로 맞으며 머리채를 붙잡히고 고개 숙인 채 계속 맞고 만 있습니다. 저는 일방적인 폭행을 당하고도 쌍방폭행 가해자로 몰려 어떠한 사과나 피해보상도 받지 못한 채 억울함에 하루하루 힘들게 지내며 사건 트라우마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어제 뉴스를 보다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을 보고 제 사건이 떠올라 이렇게 아침 일찍부터 악몽을 꾸다 깨서 억울함에 글을 써봅니다.
부디 제 사건도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운전 중 시비로 인한 심각한 폭행사건이 아직도 이렇게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것이 알려졌으면 좋겠고 그에 대한 강력한 법적 처벌 조치가 생겨난다면 좋겠습니다. 또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제가 쌍방폭행으로 누명으로 인해 처벌을 받진 않았지만 쌍방폭행 가해자가 된 누명을 벗고 싶고 폭행 가해자로부터 진정성 있는 사과와 피해에 대한 보상을 받고싶네요..
*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다른 차량 번호판도 나오고 모바일로는 동영상을 올리지 못해 혹시 간단한 동영상 모자이크 처리 하실 줄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해당 동영상을 보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긴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전중 시비붙음-> 제차로 다가와 창문을 때리고 문고리를 잡아당겨 내리라함-> 제 얼굴에 침을 뱉고 주먹과 무릎으로 20회가량 폭행 -> 코뼈 골절 각막손상 치아흔들림 -> 어처구니 없이 쌍방으로 몰려 저는 기소유예 상대방은 200만원 벌금형 -> 가해자에서 어떠한 피해보상이나 사과 한마디 못받음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XVUC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