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일베추정)IP가 전직국회의원 카톡계정 사찰?
지난 2월6일 카카오로부터 누군가 제 카톡을 로긴했으니 비번을 바꾸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사진1)
깜짝놀라 비번을 바꾼후 사이버수사대에 상담을 한 동시에 지인의 도움으로 IP를 추적했습니다. 추적결과 해당IP가 놀랍게도 국회였습니다. 국회보안과에 문의한결과 국회IP가 맞다는 답입니다.
또 다른 지인이 해당IP가 몇년 전 3선국회의원 아들이라며 문제를 일으켰던 일베유저로 추정되는 IP와 같은지 확인해보라고 알려왔습니다. 확인해보니 같은 IP였습니다(해당기사: https://www.gasengi.com/m/bbs/board.php…).
일베로 추정되는 누군가 국회IP를 통해 전직국회의원의 카톡을 들여다본 것일까요? 그렇다면 왜 그랬을까요? 저만 당한 것일까요?
경찰 사이버수사대는 내방해서 정식 신고하라는 것인데 제가 시간이 없어 아직 경찰서에 방문하지 못했습니다만 정식 고발하여 조사를 요청할 생각입니다.
제 카톡을 들여다본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만 국회보안과에서는 더이상 알려줄 수 없다합니다. 경찰에 고발요청 이외에도 제가 더 조치하거나 준비해야할 것이 있을지요. 전문가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로 남겨주셔도 좋고 페북메시지등으로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비열한 넘들..
이거보니 더민주 경선 너무 불안하다
카톡 말고 그 우병우가 갈아탄 텔레그램 쓰세요
댓글 보니깐 김경수 의원님도 당한거 같다고 글이 있더군요...
핸드폰도 아이폰으로 바꾸시구
정원아 또걸리냐??
이런 걸 했다는 건 물론 화나는데
이걸 걸릴만한 머리를 갖고있는 애들이 저기 있다는 것도 화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