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시모토 마사시
호리코시 코헤이
하라 야스히사
무라타 유스케
빡세게 그리는 파
빡세게 그려서 해당 장면의 임팩트를 살리는 유형
쿠보 타이토
마시마 히로
스즈키 나카바
심플하게 그리는 파
보여주고 싶은 장면만 적당히 힘주고 그리는 대신 가독성을 살리는 유형
오다 에이치로
빡세게 그리는데 가독성도 나쁘고 임팩트도 없음.
저건 오다 에이치로가 아니라 육다 에이치로 잖아
이게 오다 명장면이지
오다 왤케 센스 죽었냐
근데 솔직히 원피스는 1부부터 가독성이 좀 그랬어...
컷이 많아서 작아지는데 작은 컷 안에 정보를 여러개 넣음
다른 점프 만화보다도 유독 심한거 같아
오다 왤케 센스 죽었냐
저건 오다 에이치로가 아니라 육다 에이치로 잖아
이게 오다 명장면이지
토가시 - 안 그림
드레스로자는 알라바스타를 너무 빼다 박아서...
개인적으로 나루토가 좋다...
구도가 너무 좋아...
근데 솔직히 원피스는 1부부터 가독성이 좀 그랬어...
컷이 많아서 작아지는데 작은 컷 안에 정보를 여러개 넣음
다른 점프 만화보다도 유독 심한거 같아
나루토는 구림은 짱인데 스토리가 산으로 가서
아쉬움 연재 늘리지만 않았으면 명작이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