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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시장이 바뀌겠네요. ㅡ 구글 스테디아

https://youtu.be/QkTZxOa40KE
게임이 이제 구독형으로 바뀌겠네요.
간단히 말하면 최고사양의.컴으로 게임을 구동하는 서버가 있고. 사용자는 자기 똥컴으로 영상을 스트리밍하면서 ...마치 유튜브 보듯 보면서 게임을 즐기는
방식입니다.
댓글
  • 르로이사네 2019/04/14 02:41

    이제 글픽카드는 존거 필요 읍겠네양 ㄷㄷ 인터넷만 빠르면 장땡인건가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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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승우 2019/04/14 02:46

    데모에서는 200~500ms의 랙이 있었으니...좀 지켜봐야할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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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나다마바 2019/04/14 02:48

    예전에도 하다가 망했죠.. 5g면 가능할꺼라 이야기있었는데. 핑보면 답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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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런치컨트롤 2019/04/14 02:52

    문제는 바로 응답속도.. 그걸 해결하기 위해선 현재 능력으론 데이터 센터의 인접성
    곧 한국에 구글센터 설립한다니까 어느정도 커버되겠고
    두번째는 게임의 종류가 당장은 한정적일듯.. 0.1초를 다투는 fps류의 게임은 아마 당분간 어려울것이고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엑박같은 1인 rpg게임으로 시작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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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플러 2019/04/14 03:35

    문명같은거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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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런치컨트롤 2019/04/14 03:57

    그런거나 턴제 게임이 우선은 주류가 되겠죠
    응답속도의 답이 나오면 배틀드라운드같은 게임도 나올테고 핵없으니 유저들이 좋아하겠네요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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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직도수받는개수저멘사페로 2019/04/14 03:09

    배그 같이 렉이 발생하면 안되는 게임은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할것 같고, 그외 응답속도에 큰 영향이 없는 것들은 괜찮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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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이다쿄야 2019/04/14 03:10

    사실 이미 휴대폰에도 그런게 있었는데 다 사장되었죠...직접 돌려도 순간의 인풋렉에 희비가 갈리는 장르들은 안될거 같고...간단한 RPG 나 턴제 시뮬레이션 게임 같은건 괜찮을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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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암스7101 2019/04/14 03:21

    대전게임..
    0.1초 렉걸리면 이미 게임끝..
    솔직히 좀 비관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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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위즈 2019/04/14 03:25

    저 기술은 이미 몇년전부터 있던 클라우드 기술입니다.
    HTML5 지원 웹브라우저는 가능합니다.
    구글과 망사업자와의 망사용료 분쟁이 시작되겠네요.
    저 막대한 트래픽을 커버하려면 장비의 엄청난 증설과
    유지보수가 필요한데 그걸 혼자 안으려고 하지 않죠
    그리고 인터넷 요금도 오를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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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빠와바나나 2019/04/14 04:01

    그거 이름만 다를뿐 이미 소니에서 하고있잖아요
    턴제나 rpg 아니면 별로 의미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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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L.KOMM 2019/04/14 04:08

    심즈같은 게임은 인기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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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тι-L 2019/04/14 04:20

    모드질 하는 게임은 이걸로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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