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찰이 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의 성 접대 의혹에 대해 “사실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1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진술을 받았고, 실제 직접적인 성관계가 있었다”며 “성관계에 대한 지시와 대가성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2주 간 성 접대 의혹 등을 수사하기 위해 관련 참고인들을 불러 조사했다. 또 해당 술자리에 참석한 여성 4~5명 등도 조사해 성 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진술을 일부 확보했다. 경찰 관계자는 ‘의혹이 확인된 게 있느냐’는 질문에 “일부 사실로 확인됐다”며 “직접적인 성관계가 이뤄졌다고 보면 되고, 대가성 여부는 지금 밝히기 힘들다. 장소는 (진술이) 엇갈리는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앞서 승리는 2015년 12월 클럽 아레나에 술 자리를 마련해 해외 투자자를 상대로 성 접대를 했다는 혐의(성매매 알선)로 입건돼 수사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승리 등이 준비한 이런 술 자리가 실제로 있었고 성관계 역시 이뤄졌다. 만약 이 성관계를 승리나 유모 유리홀딩스 대표가 주선을 해서 이뤄졌으며 대가가 제공되었다면 성매매 알선이 성립될 수 있다.
승리는 이밖에도 국내외에서 다른 투자자 등을 상대로 성 매매를 알선해줬다는 의혹을 받아왔다. 경찰 관계자는 “확인해야 할 부분을 미리 이야기 할 수 없다. 성접대 의혹을 사는 부분이 단톡방 내용만 있는 것이 아니다”라며 “최초에 의혹이 제기된 단체 대화방을 비롯해 이런저런 성 접대 의혹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전용어(단어)로
포주라고 하나요?
이미 국민들은 다 아는 사실이죠. 구속시켜라ㅡㅡ
이참에 개명해라 이양파
이야 어린놈에 쉐끼가 별 드러운 짓을 도맡아 했구만
나가리다
인실좆의 대표적인 사례
가라 감방으로...
안녕
됐고, 윗선이나 제대로 파라
잘 조는 애라고 주장한 변호사는 어찌되려나;
잘 쪼는 애들로 정정
승리필요없고 경찰이랑 그윗선들 수사해라
이게 핵심이 아닐텐데...
그러닌까 배후가 누구냐고요 김학의는?
역사에 한 획을 그엇네요.
포주돌.... 어쩔....
아 성매매를 범죄로 보긴 싫은데
이렇게 나오니 편을 들지도 못하겠고
경찰 윗라인은 안ㅂ사고 포주혐의만 줄줄이 물겠네
여자 연애인 빽 없는 2~3명 골로 가겠네
수단방법 안가리고 위로 올라가려고 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