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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 신작 세키로 근황.jpg

캡처.JPG

 

데몬즈소울

SCE '프롬 씨, 자중해...'

프롬 '예...'

 

다크소울

반남 '레벨 디자인 중점적으로'

프롬 '중점...'

 

블러드본

SCE '프롬 씨, 자중해...'

프롬 '예예'

 

세키로

액티비전 '죽여라'

프롬 '합'

 

 

댓글
  • ㅂㅣ추 2019/03/27 15:40

    근데 진지빨면 SCE는 자중보단 데몬즈소울부터 'ㅋㅋㅋ 프롬아 판매량은 됐으니 옛날처럼 졷같이 만들어보자 ㅋㅋㅋ' 이거일듯

  • 오키나와가면고래상어봐야해 2019/03/27 15:42

    반남과 SCE는 프롬이 미쳐서 게임 어렵게 만들려는거 신경써서 좀 쉽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라고 물주로서 요구 한거고
    액티비전은 그런거 없고 돈줄테니 늬들이 제일 잘하는걸로 제일 잘팔리게 만들어라. 하니까 프롬이 씐나서 어렵게 만들음

  • ανθη-επτά 2019/03/27 15:40

    편의성은 대폭 개선됨
    튜토리얼
    스킬포인트 오르면 죽었을때 스킬포인트는 안떨어지고 스킬포인트 바만 떨어짐
    ㅁ누르고있으면 주변템 전부 흡수함

  • 소우세이섹히 2019/03/27 15:41

    쇼우치
    알겠다,받들겠다 정도?

  • 김찬오 2019/03/27 16:03

    세키로가 개판이라는건
    너무 주관이 들어간거같아여

  • 우옷!!형씨! 2019/03/27 15:39

    뭔뜻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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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므르릉 2019/03/27 15:41

    난이도의 리미터가 풀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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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키나와가면고래상어봐야해 2019/03/27 15:42

    반남과 SCE는 프롬이 미쳐서 게임 어렵게 만들려는거 신경써서 좀 쉽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라고 물주로서 요구 한거고
    액티비전은 그런거 없고 돈줄테니 늬들이 제일 잘하는걸로 제일 잘팔리게 만들어라. 하니까 프롬이 씐나서 어렵게 만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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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작두 2019/03/27 16:02

    액티비전 : 아니...블리자드를 죽이라고 했는데... 뭐 인기 좋으니 지켜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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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무 2019/03/27 16:11

    봉인 된 흑염룡을 꺼냈다는 소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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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0252200466 2019/03/27 15:39

    교이 아님 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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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우세이섹히 2019/03/27 15:41

    쇼우치
    알겠다,받들겠다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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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까마귀 2019/03/27 15:59

    존명 같은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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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녹터리스 2019/03/27 16:00

    존명 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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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구라이버 2019/03/27 16:26

    세키로가 게임내에서 자주쓰는게 '교이!' 라서
    왜 교이아니고 쇼우치 쓰냐는말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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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이죠부냥 2019/03/27 15:39

    어쩐지 데몬즈 블러드는 좀 할만하더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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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키나와가면고래상어봐야해 2019/03/27 15:39

    여윽시 액티비전 돈뽑아내는 실력하나는 끝내준다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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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ανθη-επτά 2019/03/27 15:40

    편의성은 대폭 개선됨
    튜토리얼
    스킬포인트 오르면 죽었을때 스킬포인트는 안떨어지고 스킬포인트 바만 떨어짐
    ㅁ누르고있으면 주변템 전부 흡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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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ανθη-επτά 2019/03/27 15:41

    첨부터 귀불 이동가능 및 패널티 없이 귀불로 복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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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무로-레이 2019/03/27 15:59

    어렵다와 짜증난다는 다른 개념이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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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류영윤 2019/03/27 15:59

    일정확률로 돈도 안잃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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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9106640088 2019/03/27 16:07

    듀토리얼은 액티가 많이도와주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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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ㅂㅣ추 2019/03/27 15:40

    근데 진지빨면 SCE는 자중보단 데몬즈소울부터 'ㅋㅋㅋ 프롬아 판매량은 됐으니 옛날처럼 졷같이 만들어보자 ㅋㅋㅋ' 이거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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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9106640088 2019/03/27 16:08

    데몬즈 였나 닼1이 옛날처럼 하드코어 만들자고 꼬셔서 나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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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라우마 생성기 2019/03/27 15:57

    세키로보니 편의성은 좋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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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와2000 2019/03/27 16:32

    프롬겜에 낙사 없앤건 정말 혁신적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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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ightmare 2019/03/27 15:58

    막상 저래도 세키로는 은근 친절한편. 설명충 NPC들 많고
    병사들 대화 엿듣기로 상대 약점 이런것도 다 유추 가능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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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ㄹㄹㄹㄹㄹㄹㄹㄹㄹ 2019/03/27 15:58

    근데 개인적으로 닼소보단 세키로가 쉬웠다
    구르기 있는 닼소에선 그 구르기를 무력화 하기 위한 패턴들을 파훼하기 위해 숙련도가 필요했다면
    세키로는 걍 직관적으로 무조건 막고 막는 패턴이라 익숙해지기 쉬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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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일뿜뿜 2019/03/27 16:02

    저도 동감..
    그렇다고 특정 보스는 30트 이상햇기에 세키로가 쉬웟다는건 아니지만..
    닥소가 더 어려웟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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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eff KIM 2019/03/27 16:10

    적어도 죽을때의 리스크가 너무 컸던지라... 다크소울은 돈과 경험치를 죄다 소울로 퉁쳐가지고 죽으면 아깝게모은 소울 잃어버리는데 세키로는 경험치와 돈을 따로 두어서 진짜 리스크 적어짐. 게다가 죽어도 스킬포인트 제외한 경험치와 돈만 절반으로 줄어드니 다크소울에 비해 나도모르게 아무생각없이 패널티 걱정안하고 보스 리트라이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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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양샤오룽 2019/03/27 15:59

    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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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不知火舞 2019/03/27 15:59

    액티비전이 악의 축이라는 소리구만...
    블리자드를 망치드니 프롬게임도 개판으로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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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찬오 2019/03/27 16:03

    세키로가 개판이라는건
    너무 주관이 들어간거같아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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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미로미 2019/03/27 16:08

    세키로가 개판이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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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스크쇼 2019/03/27 16:29

    세키로가 난이도때문에 개판이면 소울시리즈 블본도 몽땅 개판이라는 소리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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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不知火舞 2019/03/27 16:33

    난이도가 개판이라는 소리..난이도땜에 겜이 개판이라는 소리가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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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不知火舞 2019/03/27 16:33

    소울시리즈 블본보다 어렵다고 하던데 뭔소리...
    그리고 난이도가 개판이라는거지 겜이 개판이란 소리가 아닌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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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울부짖는초원 2019/03/27 15:59

    의외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한데서 좀 놀랐음
    충분히 ㅈㄹ스럽긴한데 썩다못해 이성도 잃은 망자들을 배려해주고자 난이도를 더높여줌
    더...더높여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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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미로미 2019/03/27 16:09

    종귀랑 부적 주고 난이도 올리니까 솔직히 좀 못하겠더라
    잇신은 레알 잇신발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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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돌격강등하트! 2019/03/27 16:01

    난 프롬게임 겪은건 3으로 족하다 진짜로 .. 이변태게임 3도 쌍왕자에서 막혀서 못버티고 하차했는데
    하여튼 인생에 딱 한번이면 될뜻 변태게임 진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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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샤이넨 2019/03/27 16:03

    데몬즈 소울때는 조절하고 그런거 없었을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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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찐무새 2019/03/27 16:03

    다크소울처럼 조작이 불편한것도, 난간에서 발 헛디뎌서 휘이이잉하고 떨어져 죽는것도 아님.
    조작감 하나는 액션게임중 손에 꼽을정도로 잘만들었고 타격감도 개쩔음
    다 완벽함. 하지만 그냥 어려움.
    그냥.. 그냥 어려움.
    근데 그게 개꿀잼임. 진엔딩보고 이제 2회차 들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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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나바 테위­ 2019/03/27 16:06

    ? 1회차에 진엔딩을봐? 이놈도 제정신이 아니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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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슬달 2019/03/27 16:06

    근데 적어도 기존 소울본에 있던 '짜증 요소'는 대부분 싹 해결하고 편의성은 확실히 높여놨음
    순수하게 전투 난이도만 높여놔서 리트해도 스트레스가 기존 소울본보다 적음 대신 그만큼 많이 뒤지는게 문제지만
    ㅅㅂ 닼소 블본 다 플래티넘 따고 세키로 왔는데 다시 생초보된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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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슬달 2019/03/27 16:10

    근데 난이도 조절한건 다크소울3이지 오히려 블본은 그런거 전혀 고려 안하고 만든 거 같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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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삼 2019/03/27 16:07

    세키로 편의성은 진짜 역대작들보다 개선됨.카메라 정도빼면 불만 없었던듯
    근데 개어려움. 막보만 3시간 넘겼다.망할것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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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이 좋앙 2019/03/27 16:07

    난이도 조절기능이 있는 갓겜
    적 뎀지 증가나
    막기시 체력 감소라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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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앨리자베스 2019/03/27 16:09

    어려운거보다 아시나성 귀불 자꾸 리셋돼서 짜증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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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의뒤를 2019/03/27 16:11

    세키로는 어려운게 아니고.. 몬스터 한방 뎀지 너무 쌤.
    다른 게임 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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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M-newp 2019/03/27 16:11

    뜬금없지만 PC로 블본이랑 아머드코어좀 내주면 좋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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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닭봉캡터 2019/03/27 16:15

    참고로 죽여라 합 은 어느 보스의 마지막 대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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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루가48시간이면좋겠어 2019/03/27 16:15

    근데 저거 액티비전 대사 殺せ 아니냐? 왜 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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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합니다 2019/03/27 16:26

    殺る라서 殺れ(やれ) 요쪽이 증오심을담고 하는 느낌이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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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upiTer☆ 2019/03/27 16:26

    야레 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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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루가48시간이면좋겠어 2019/03/27 16:27

    아하; 교과서로만 배워서그런지 저런건 또 첨보네요 ㅋㅋ 잘배워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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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량 2019/03/27 16:16

    딴 얘기지만 불편함은 없애는게 맞는거 같다. 몬헌월드나 세키로만 경험해봐도 불편하단건 재미를 반감 시키는거 같다. 블본이나 닥소보다 개인적으로 세키로가 훨 재밌어서 하는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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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강물1539.5℃ 2019/03/27 16:22

    편의성은 개선됬고 조작 직관성도 뛰어나고 보스 바로 앞에 친절하게 세이브포인트 놔주는 경우가 많고 패리하는데 리스크가 많이 줄어들고 쉬워짐
    대신 패리가 선택이 아니고 필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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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스크쇼 2019/03/27 16:26

    오히려 데몬즈때는 자중하지 않고 프롬이 막만들었을텐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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