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설마 그정도 객체화도 안하고 rpg 겜을 만들리가 잇냐..
그냥 기초중에서도 기초아니냐 그걸 가지고 코딩이 괜찬네 마네 하기는 좀 무리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오브젝트/타겟/타겟에너미/타겟NPC/플레이어
요구조는 기초중에 기초인 상속 구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어예ㅔㅔㅔㅔㅔㅔ싀이2019/03/08 13:15
설계가 멀쩡했으면 예외처리를 해줬어야지
돌격강등하트!2019/03/08 13:16
ㅖ
Lifeisbeaten2019/03/08 13:16
저거 지금 되려 객체의 상송구조가 뭉게져서 생긴 버그야.
타겟 NPC는 공격 불가 속성이 기본on이여야 되는데 아니라는건
타겟 에너미처럼 공격 불가 속성이랑 혼재 할수 있는 구조라는 방증임.
되려 구조를 잘못짠거임.
타겟 클래스 만들고 거기서 NPC 랑 에너미랑 분할 했어야 하는데 타겟 클래스 상속 타겟 에너미 상속 NPC 형태로 만든거임.
잘못 만든거.
케네디스2019/03/08 13:05
안드레이:그만하게!!!
Enpa2019/03/08 13:05
아직도 이걸하냐 정말 근성잇는 똥겜러네
친구의친구2019/03/08 13:06
자유도 보소
Enpa2019/03/08 13:06
설치아이템을 놓고 공격하면 겹친곳에잇는 타겟팅안되는 npc가 데미지 입어버리는 버그인가보네
떢뽂이2019/03/08 13:07
중요 엔피시 죽이고 다니겠군
레전드짐승2019/03/08 13:10
갓겜이네
저녁씨2019/03/08 13:10
키리토는 빡칠듯
루리웹-24086068722019/03/08 13:14
트오세 버그의 특징은 유연성을 높인 구조를 통제하지 못하면서 발생하는 것들이 많은 듯.
리얼북2019/03/08 13:17
저러고 운영자가 다시 npc 소환 안하면 계속 NPC 없는상태로 겜플레이 해야되는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npc를 죽일수 있어야 갓겜이지
저러고 안튕겨서 그런거임?
저 버그는 버그 유무를 떠나서 개발자가 코딩을 잘했다는 반증임
엔피씨도 휴댄이야 휴댄
설치아이템을 놓고 공격하면 겹친곳에잇는 타겟팅안되는 npc가 데미지 입어버리는 버그인가보네
엌
노인 공격을 잘 실천하는 게임이네
역시 npc를 죽일수 있어야 갓겜이지
저거 완전 소아온 데스건 아니냐
엔피씨도 휴댄이야 휴댄
저 버그는 버그 유무를 떠나서 개발자가 코딩을 잘했다는 반증임
저러고 안튕겨서 그런거임?
뭐래ㅋㅋㅋㅋㅋㅋ
버그는 둘째 치고 설계는 ㄱㅊ은 수준이란거임
진짜 스파게티였으면 에러뜨고 누군가 나가리됨
너가 했냐? 그렇다고 해줄테니 빨리 고쳐라. ㅋㅋ
어떤 이유에서?
의도하지 않은 결과임에도 다른 오브젝트나 프로그램의 실행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지혼자 깔끔하게 떨어짐?
모듈 분리가 잘 되어 있다는 반증이긴 하거든요... npc 객체의 설정만 잘 해주면 될 듯.
사과맛곰젤리님의 댓글이 정답인듯. 개떡같은 코딩이었으면 에러메세지 뜨면서 터졌을거라는 얘기 같은데.
아니 설마 그정도 객체화도 안하고 rpg 겜을 만들리가 잇냐..
그냥 기초중에서도 기초아니냐 그걸 가지고 코딩이 괜찬네 마네 하기는 좀 무리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오브젝트/타겟/타겟에너미/타겟NPC/플레이어
요구조는 기초중에 기초인 상속 구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설계가 멀쩡했으면 예외처리를 해줬어야지
ㅖ
저거 지금 되려 객체의 상송구조가 뭉게져서 생긴 버그야.
타겟 NPC는 공격 불가 속성이 기본on이여야 되는데 아니라는건
타겟 에너미처럼 공격 불가 속성이랑 혼재 할수 있는 구조라는 방증임.
되려 구조를 잘못짠거임.
타겟 클래스 만들고 거기서 NPC 랑 에너미랑 분할 했어야 하는데 타겟 클래스 상속 타겟 에너미 상속 NPC 형태로 만든거임.
잘못 만든거.
안드레이:그만하게!!!
아직도 이걸하냐 정말 근성잇는 똥겜러네
자유도 보소
설치아이템을 놓고 공격하면 겹친곳에잇는 타겟팅안되는 npc가 데미지 입어버리는 버그인가보네
중요 엔피시 죽이고 다니겠군
갓겜이네
키리토는 빡칠듯
트오세 버그의 특징은 유연성을 높인 구조를 통제하지 못하면서 발생하는 것들이 많은 듯.
저러고 운영자가 다시 npc 소환 안하면 계속 NPC 없는상태로 겜플레이 해야되는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