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심 법원은 판결문에서 “장애인 전형이 있는 다른 대학에서는 응시생이 자신의 신분을 노출할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해 실격처리한다”라고 단정적으로 보도한 부분과 “반주가 필요할 경우 수험생이 준비해와야한다”라고 단정적으로 보도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보도 부분에 대해서는 그 중요 내용이 객관적 사실에 합치된다고 보인다고 밝혔다.
2심 법원도 2018년 7월 뉴스타파 황일송 기자가 “보도에 앞서 정확하고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파악하고자 노력하면서 충분한 반론의 기회를 부여한 이후에 보도한 것이지 근거없는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보도한 것이 아니”라고 판결했다.
2심 재판부는 특히 해당 보도가 “합리적 근거를 갖춘 의혹 제기를 한 것”이라면서 “각자 힘든 장애를 가진 응시생 중 유독 한 명에게만 베푸는 편의와 관대함이 다른 응시생들의 탈락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에서 어머니의 신분에 힘입어 특별한 혜택을 받는 것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고 못박은 바 있다.
뉴스타파 나경원 딸 부정입학 보도에 관련된 1심과 2심 판결인데요. 이쯤 되면 나경원 딸 부정입학 의혹에 대한 철저한 조사가 필요할 것이라고 보는데요. 안그런가요?
아이구 저분 딸도 걱정 해야되지 않나....
쟤는 지 딸 떳떳하다고 대통령한테 니 아들이랑 같이 조사 받자하지 않았냐?
철저히 케보면 나오겠쥬?
ja위대녀 = 머구리
병신새끼
보배에 나경원이 사생팬있냐?
진짜 가루가 되도록 까는구나..
근데 좀 깔꺼면 공정하게 까야 하는거 아니냐??
진선미나 손혜원은 성인군자라서 안까는거지??
나경원까지 3명 모아놓으면 그나물에 그밥 같은데.. 진짜 죽어라 나경원이만 까네??
우리 보배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잣대로만 판단...앗..ㅇ 여기 좌배드림이었지 미안..
역시나 보배는... 팩폭엔 말 없는 비추야
그냥 좌우가리지말고 다 까.
그냥 상대할 가치가 없는거란다~ ㅋㅋ 팩폭같은 소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