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20일 여성가족부의 외모 가이드라인 논란에 "아이돌들의 여가부 외모보다 훨씬 다양하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하 최고위원은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여가부는 아직도 자기들이 무슨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지 전혀 본질을 파악 못하고 있다"며 이렇게 말했다.
하 최고위원은 "여가부는 외모 가이드라인 전부를 폐지해야 한다"며 "진선미 장관의 검열 독재 발상에 대해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아이돌들은 대한민국과 전 세계인이 환호한다. 그리고 엄청난 국위선양과 그것을 통해 외화를 획득하고 세금을 내고 있다"며 "그 세금을 받아먹고 운영하는 여가부가 '아이돌들이 밉다. 다 죽이겠다'는 발상"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이건 유신시대나 있었던 전체주의적 발상이고 반헌법적 발상"이라며 "진 장관이 반헌법적 발상에 대해 사과하지 않으면 여가부를 반헌법적 기구로 명시하고 여가부 해체 운동에 들어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가부가 미쳤다는거죠?
아뇨 그냥 기사 자체가 웃기다고요 "'아이돌 외모가 여가부보다 다양'" ㅋㅋㅋ
쯧쯧 생각없는분
현 온라인 성매매 시초의 이유 .. 여가부 미친것들 기레기들
그냥 문득 생각나는.. 개인적인 생각인데..
혹시 여가부가 날뛰고 페미가 날뛰는도록 그냥 내버려 두는것이 어쩌면 큰 그림을 위한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날뛰면 날뛸수록.. 여론이 듫끌고, 적이 많아져서.. 큰 힘 안들이고 잘라내려면 잘라낼수도 있고..
내비둬도, 자멸하게되는.. 뭐 그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