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반사 기능
액션신을 구리게 만드는 기능
위기를 블팬의 격투 능력으로 극복하는게 아닌
두들겨 맞다가 충격파로 역전시키는 구도를 만들어
액션성도, 위기감도 감소함
그나마 간지라도 나면 모르겠는데
뭔가 쎄한 보라색 이펙트와 더불어 튕겨내는게 아닌 밀어내는 듯한 미묘한 타격감 때문에
충격파가 아니라 보라 풍선, 보라 방구같은 느낌
루소 형제도 이 구린 이펙트와 타격감은 어찌할 수 없었으나
적어도 능력을 공격에 적극 활용하는 연출을 집어넣음
시빌워땐 나름 갑옷같았는데
나노슈트로 바뀌면서 딴딴한맛 다 빠지고 스판만 남아서 싫응
걍 시빌워 냥냥펀치 가져와 ㅅㅂ
주먹에 파동같은걸 만들어야 멋지지
아니면 파동형태로 손 발에 휘감아 때렸으면 갓갓이었을듯.
주먹에 파동같은걸 만들어야 멋지지
이게 그 물맨 하위호환이라는 영화냐?
시빌워땐 나름 갑옷같았는데
나노슈트로 바뀌면서 딴딴한맛 다 빠지고 스판만 남아서 싫응
아니면 파동형태로 손 발에 휘감아 때렸으면 갓갓이었을듯.
걍 시빌워 냥냥펀치 가져와 ㅅㅂ
풍선 터뜨리는 거임?
뭔 방귀뀌는것마냥 나오는것보다는 그래도 손에서 터트리는게 보기는 좋네 ㅋㅋ
스모레기같은건가
이런 실드 CG연출은 확실히 게임쪽이 쩌는 듯.......공유 오프닝 영상의 광전사 수호 보호막 터지는거 보고 진짜 오오 했는데.
피아식별도 불가능한 광역기라 실성능도 더 구릴 듯
인피니티워에서 각 지역 파트를 기존 시리즈 감독들에게 도움받아서 그런지
와칸다파트의 액션이 미묘하다
그래도 와칸다는 킹갓토르를 볼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슈퍼솔저는 '인간으로서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의 정점을 보여줘야 한다고 보기 때문에 체술이나 칼 또는 방패같은 군대식 전술무기를 사용한 격투술에 중점을 둬야 한다고 봄.
인워랑 블팬이 촬영기간이 겹쳤다는데
둘이 찍는겨 겹쳐가지고 CG 개판난거 아닐까
인워도 와칸다 CG 구렸음 특히 헐크버스터 보고 놀랬다 대놓고 합성티나서
난 저걸로 쿵만 아니라 때릴때도 나에게 타격이 있잖슴? 그것도 모아서 주먹으로 내지르고 한곳에 모아서 비브라늄 슈트 서로가 날아갈 정도로 날리고 할줄알았는데...
아니였음.
첫짤
뒤에 사람들 정파스로 와이어 모션
블랙팬서는 3D모델링
쇼크웨이브같은 파형 이펙트 삽입후
디포커스는 별도로 애니삽입
방구대장 뿡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