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국의 궁전에서 당당히 자유롭게 서서 화면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전쟁 포로
화면 측면으로 빠져 전쟁 포로를 올려다 보는 왕
화면 외각, 왕좌 앞에서 편하게 걸터앉아 있는 장군
장군과 전쟁포로의 시선 사이에 배치되어 관객의 몰입을 방해하는 병사A
존재감을 드러내야할 지 말아야할 지 고민스러운듯 애매한 위치에 배치된 여성
적국의 궁전에서 당당히 자유롭게 서서 화면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전쟁 포로
화면 측면으로 빠져 전쟁 포로를 올려다 보는 왕
화면 외각, 왕좌 앞에서 편하게 걸터앉아 있는 장군
장군과 전쟁포로의 시선 사이에 배치되어 관객의 몰입을 방해하는 병사A
존재감을 드러내야할 지 말아야할 지 고민스러운듯 애매한 위치에 배치된 여성
으아악 내 기억에서 사라져
장군 왕 포로 병사 여성 전부 자리만 바꿔도 괜찮을거같은데 ㅋㅋ
???: 제 주변 일반인들은 반지보다 잤는데 워크는 재미있게 봤다는데요
안봐서 다행이네
각도가 개판
으아악 내 기억에서 사라져
장군 왕 포로 병사 여성 전부 자리만 바꿔도 괜찮을거같은데 ㅋㅋ
안봐서 다행이네
봐도 나쁘지 않음
돈 만원에 두 시간 투자해서 신나게 폭소하고 나왔다. 내가 본 그해 촤상급 병맛 영화였어
아 씨1발 부럽다;;
워크영화 안본뇌 삽니다
각도가 개판
???: 제 주변 일반인들은 반지보다 잤는데 워크는 재미있게 봤다는데요
워크는 아직 안 봤는데 반지 보다 잔 1인 여기.
혹시 그 반지가 그린랜턴인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소스코드 만든 감독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만큼 개판인 부분이 많았음...
그런데 킬링타임용으로는 볼만함
참고로 저 장면 이후에 가로나가 장군한테 다가가는데 가로나가 떠나간 자리에 또 경비병이 서있다 그것도 카메라를 바라본 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