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내내 강력 항의끝에 나온 연합발 기사입니다...
다행히 연합발이라 다른곳에서 이기사 모두 받을겁니다..
오늘 저녁 6시 45분에 나온 첫 반박기사네요....저도 당초에 메시지 관리가 잘못 된것으로 분기탱천했는데..
영상과 전후사정 모두 아는 분들께 듣고....어이상실 했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기자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 측은 18일 "일각에서 문 전 대표가 '군 복무기간을 임기 중에 1년으로 단축하겠다'는 공약을 한 것처럼 보도되고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다른 당과 경쟁 주자들이 문 전 대표를 향해 "무책임한 포퓰리즘" 등의 비판을 쏟아내자 적극적으로 사실관계를 밝혀 불필요한 논란을 차단하려는 의도다.
문 전 대표 측은 이날 보도 참고자료를 내고 "문 전 대표의 발언은 군의 첨단화, 정예화, 현대화, 과학화로 병력의 규모를 줄일 수 있으면, 사병의 복무 기간을 12개월까지 단축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원론적 발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방을 확실히 개혁하면 장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는 국방개혁의 방향을 언급한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문 전 대표는 2012년 대선에서 '군 복무기간 18개월'을 공약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문 전 대표는 전날 발간한 대담집 '대한민국이 묻는다…완전히 새로운 나라, 문재인이 답하다'에서 "군 복무기간은 얼마까지 단축하는 것이 좋겠는가"라는 질문에 "참여정부 때 국방계획은 18개월까지 단축하는 것이었다. 더 단축해 1년까지도 가능하다고 본다"며 "모병제는 훨씬 더 먼 미래의 일"이라고 답했다.
그는 출판기념 간담회에서도 "18개월까지 단축하는 것은 당초 계획대로 가야 하는 것이고, 앞으로 장기간에 걸쳐 더 복무기간을 단축할 여지가 있다는 말씀을 드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https://www.yonhapnews.co.kr/bulletin/2017/01/18/0200000000AKR20170118182500001.HTML?source=twitter
이건 진짜,,,,,
머리 자르고, 다리 자르고 언론이 괴물 만들어 놓고, 여기 괴물 있다 동네방네 소리친 격.
전문 읽어보면 다 아는건데,
이러니 문재인 비판기사가 나오면 지지자들이 믿지를 않지..
모르는 사람들은 그거 보고 광신도라고 비아냥대고;;
진짜 저희 부모님도 1년 가지고 말이 되냐 문재인은 이래서 안된다 막 역정내시는거 해명하느라 진땀뺌.
진짜 이거 원문 보면 아무것도 나닌말인데....뒤에 1년은 정말 나중에 이야기고 핵심은 사병들 월급 이야기죠.
텔레만// 기자들도 악의적 편집이라고 인정하는 인간들 있다는데...암튼...아오...
만력제// 고생 많으셨네요...설명하고 구전돌려서라도...알려야죠...에혀...
이틀째 항의라는건 누구한테 들었나요?
기레기들은 특검이 털수도 없고..이 사회적 암적존재는 누가 쓸어낼지...
너무하네요 진짜
정말 언론 개혁, 기레기 퇴출 그 어떤 공약보다도 강력하게 해서 반드시 실천했음 합니다.
물론 문대통령이!
근데 오늘 아침에도 1년 포퓰리즘이라하고 욕먹으니까 물러섰다고 채널똥통에서 패널들이 씹더군요.
기레기 저것들은 대체 어찌 해야 하나
이미 소기의 목적은 달성하였으니, 기레기가 그냥 나온 말이 아니고, 이런짓 하니 기레기.
신나서 까대던 것들은 정정 보도 보고서도 못본척 하겠지 써글
이렇게 했는데도 다 알면서도 또 딴소리하는 인간들 나올겁니다.
아 그래? 아니면 말고 이런식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