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건은 현재 단순히 남편분과 당신만의 즉, 당신 가정만의 싸움이 아닙니다.
이 사건의 판례를 뒤집지 못한다면
앞으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수백만, 수천만의 남성들이 동일 피해를 입게 될 것 입니다.
단순히 사연이 딱하다해서 금전을 보태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소수의 사람은 그런 이유일수있으나
이 법정 싸움, 아니 싸움도 아닙니다. 옳지 못한것을 바로 잡는 일이죠.
아무튼 이 판례를 뒤집어야 우리 남성들도 쓸데 없는 두려움이나 걱정없이 대한민국에서 살 수 있는 것 입니다.
남편분은 현재 억울하게 잡혀있는 다른 무고한 피해자들과 잠재적 무고한 피해자가 될 모든 남성들의 대표가 되어있는 것 입니다.
그게 자의이든 타의이든. 이미 벌어진 일입니다. 이기세요 이기셔야 합니다.
그러니 계좌번호 오픈하세요
앞으로 길게는 50년 넘게 남은 20대 인생들도 있을 것이고
20년남은 인생들도 있겠지만
그들모두가 생각하는것은 같을것입니다.
남은 인생동안 밖에 나가서 지하철을 타도 여자가 오면 벌벌떨고 죄지은 사람마냥 눈치보고
식당가서도 죄인마냥 눈치보고, 잠들때는 혹시 누군가가 성추행당했다며 CCTV같은데서 애꿎은 날 지목하면 어떡하지?
이따위 할 필요없는 걱정들을 하는 삶을 살길 원할까요?
당연히 아니겠죠
200만 회원, 한명당 천원이면 20억 입니다.
대한민국 남성이 앞으로 자신의 법적 평등을 보장받는데 천원을 아까워하는 사람이 있겠습니까?
20억이 모금되던 50억이 모금되던 재판에서 이기기위해 아낌없이 사용하십시오
이긴후에 얼마간 남았던 그 금액은 당신의 가정에 사사로히 사용하여도 그 누구도 뭐라하지 않을 것 입니다.
당신의 남편이 승리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낸 천원보다 천배 만배는 값진 가치를 얻게 될 것이니까요.
판결은 뒤집힐꺼라 봅니다
본질은 철웅성 같은 사법부의 제 멋대로의 기준없는 막무가네식 판결 실적에만 급급한 경.검의
막가파식 수사를 어떻게 하냐의 문제 같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들은 힘이 없습니다.
현 정권은 내년 여가부 예산을 최초로 1조원을 넘겼습니다.
참으로 참담합니다.
국정농단에서 한목한 JTBC는 이번 사건에대해 단한마디 안하고 있으며 지금도 미투에 대한 보도만을 이어가고있습니다.
공정해야할 언론이 마치 자존심이 상해서 못하겠다라고 하는것처럼 느껴집니다.
이것 또한 시간지나면 사그라들겠지요.걱정입니다
답답함에 끄져겨 봅니다
대한민국에서 무고죄야말로 빠른 법개정이 시급합니다. 무고죄 성립조건이 얼마나 까다로운지 아십니까?
무고죄야 말로 천벌로 다스려야 하는죄입니다.
아무런 죄가 없는 사람을 형사적인 처벌을 받기위해 없는죄를 뒤집어 씌우는 이 개같은 경우는 반드시 강력한 법으로
다스려야합니다.
좋은글입니다
요기도 조용히 추천 !!
2심까지 보고 그래도 무죄 안되면 그때 일어나야 합니다.
제 2의 촛불 혁명.
판사 이름도 공개해주세요. 지인들한테 개쪽 당해봐야 정신 차리겠죠
제가 수술실 들어가는 의사처럼 손 올리고다녀요 남자로 살기 너무 불안하네요 꼭 이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