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정 어제 이후로 댓글이나 작성글 없음,
치킨집미스정 오늘 회원 가입 후 명필님이 뿌린 치킨 쿠폰 20장 독식
치킨집미스정 본인은 10년간 눈팅했다고 주장 (스미스정 가입일 2005년)
이미 스미스정 잠수 후 사람들이 꼬추 때라며 스미스정을 미스정이라고 부르기 시작
그 와중에 가입한 아이디가 치킨집미스정?? 치킨 그리고 미스정??
그리고 사람이 보면 말투가 있듯이 글 투라는게 있습니다.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스미스정의 글투와 미스정의 글투는 상당히 유사합니다.
(제 주관입니다만 종결어미라던지 특유의 스켑티컬한 글 투).
또래오래가 몇시부터 쿠폰사용이 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문열자마자 쓰려고 대기타고 있었을텐데, 20장을 혼자 다 쓴다라.
본인도 말했듯이 일단 스무장 다 찍고 봤다고 그런데 이게 가능한가요? 치킨집 사장 아닌담에야 쿠폰하나 보여주고 찍고 하는데도 시간 걸릴텐데 한사람이 20장 찍을동안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한장도 못썼다?
결정적으로 궁지에 몰리자 기부드립.......이건 뭐 스미스정하고 똑같은 패턴이죠. 회원들 나눠먹으라고 뿌린걸 기부한걸로 물타기하려는.
스미스정 최종접속이 오늘 날짜로 되어있더군요. 치킨집미스정이 스미스정 아이디로 슥 왔다 갔네요 ㅋㅋㅋ
자수하시죠 치킨집 스미스정씨, 본인이 치킨 100마리 나눔한대놓고 잠수탔다가 다른사람이 나눔한거 스틸해서 두마리 처묵하고 기부한다라....대구에 사는게 확실합니다, 스미스정이 보육원에 기부한다더니 치킨집미스정도 보육원에 기부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머리라는게 이렇게 단순합니다. 아이피 추적하면 뽀롱납니다. 치킨집미스정씨 당신이 스미스정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