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인수를 했냐 병싄새끼야?
네. 확인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1. 차량을 7월 11일에 탁송으로 받았습니다. 이 날은 태풍 쁘라삐룬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습니다. 비가 와 차량이 계속 실시간 물방울이 맺히는 중이며 햇빛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 당일에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세차장이나 아파트 지하주차장 같은 형광등 빛에 엄청나게 잘 보입니다.
2. 어쩐지 딜러가 번호판을 빨리 고르라고 하더라구요. 달아줘서 보내주겠다고. 난 또 8888 7777 1234 이런 번호판인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보시다시피 차량번호 1694입니다. 아무 의미 없습니다. 개새끼.
이제 인수거부를 왜 안했는지에 대한 이유였고
차량 상태와 현재까지의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팩트-
1. 유리막 겉면이 아닌 차량 도장면에 워터스팟 같은 얼룩이 수백개 있음
2. 유리막시공 업체에서 차량을 받아 시공을 하려는데 얼룩이 있어 광택기를 3시간 돌렸는데 지워지지 않았다고 진술함(아니 X발 새 차를 주인 의사 없이 광택기를 돌렸다고?????????)
3. 이 상황에 대해 딜러한테 구두 및 문구로 들은 설명이 1도 없음
4. 7월 11일에 차량을 받아 태풍이 지나가길 며칠 기다린 후(유리막 코팅을 했기 때문에 약 3일간 세차하지 말라는 딜러의 말을 아주 잘 실천했음) 세차를 했는데 얼룩이 보이는 것임. 12기통이라 워낙 열이 많이 발생해 나는 워터스팟인줄 알았음. 그래서 워터스팟 전용 리무버를 구입하고 닦았는데 ??????????? 안지워짐. X발 병신같이 이건 유리막 안쪽에 있다. 하고 그 때서야 깨달음. 세차장 사장도 처음엔 구별 못했음
----
딜러는 반품 안돼요. 반품은 안돼. 반품 안된답니다. 반품은 상부로부터 안 된다고 대답 들었습니다.
이 X발 반품 앵무새임 반무새 새끼.
?더 어이없는 개소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딜러 왈 :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서 1년 정도 이 상태로 운행하시다가 1년 뒤 광택 한 번 받으시고 새 차 느낌 느끼시는 것이 어떻겠어요?
(말 듣는 순간 뇌정지 옴)
누가 반품 해달라고 했냐?
1. 새 차로 교환해 오든가
2. 추가할인 하고 시공 다시 해와라(근데 씨방 벤츠 본사에서 시공 안하고 그냥 유리막 시공한 업체에서 다시 해온다고 함. 아니 이미 3시간 돌려놓고 못한 색기들인데 말이야 방구야 이 개색)
현재까지의 상황이 이렇습니다.
제 요구가 부당한가요?
더 이상의 협상 없을 시 유튭, SNS 등 전 세계적으로 이 사건을 퍼뜨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