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작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2D 이미지만 사용하는 게임임에도 카메라의 이동과 그림의 변화를 주어 역동적인 연출을 만들었다
그럼 10년후 발매된 이 게임의 신작의 연출을 한번 보자
(2015년작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아...이건 "춤" 이다, 흐느적 거리는게 아니지
(2005년작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2D 이미지만 사용하는 게임임에도 카메라의 이동과 그림의 변화를 주어 역동적인 연출을 만들었다
그럼 10년후 발매된 이 게임의 신작의 연출을 한번 보자
(2015년작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아...이건 "춤" 이다, 흐느적 거리는게 아니지
ㅈ같이 내도 개 돼지들이 하는데 열심히 만들 필요가 있을가요 ㅎㅎ
할/아 맨처음 할떄 저격 쳐맞고 존나 멍했는데
지금은 다른 의미로 멍해지는구만
중간 중간 영상이나 이벤트 CG 넣는게 별로 어려운것도 아니고
돈이 모자른 회사도 아닌데 대체 왜.......
타입문 하는거 보면 딱 일본의 NC, 넥슨같은 넘들 다됐음.
애초에 같은 회사에서 만든 게임이 아냐.
구린건 사실이지만.
할/아 맨처음 할떄 저격 쳐맞고 존나 멍했는데
지금은 다른 의미로 멍해지는구만
어...
게임에서 진짜 저격을 했단거야?
아니면 인터넷에서 저격 당했단거야?
게임에서
게임에서 저격씬이 있긴함
그냥 다리건너면 아처가 저격해서 데드엔딩됨
ㅈ같이 내도 개 돼지들이 하는데 열심히 만들 필요가 있을가요 ㅎㅎ
중간 중간 영상이나 이벤트 CG 넣는게 별로 어려운것도 아니고
돈이 모자른 회사도 아닌데 대체 왜.......
페이트 할로우는 타입문이 만든거고 페그오는 게임 제작사가 다르잖아
애초에 원작이 자기네 거고
타입문도 제작, 설정에 관여 하고 있고
나스가 스토리도 써줄 정돈데 영향력이 없겠냐.....
용량을 해결할 기술이 딜라에겐 읎다
아니 그냥 기술이 읎더
하긴 뒤로가기 버튼 나오는데만 2년 가까이 걸렸으니....
타입문 하는거 보면 딱 일본의 NC, 넥슨같은 넘들 다됐음.
타입문은 ip만 주는거고 실제작은 딜라이트라는 적폐놈들이라 좀 핀트가 다름
타케우치가 도달한 답!
그것은 바로 컴파일의 정 반대에 서는 것이다!
저거 뭐 외주라 그렇다며 최신꺼라는거 보니깐 보구 연출은 나름 괜찮던데
요즘 보구연출이나 모션은 괜찮은 편이지
보구연출은 스킵못하는게 문제라며
근데 정작 새로운 서번트 나오면 제일 먼저 보는게 보구연출임
애초에 같은 회사에서 만든 게임이 아냐.
구린건 사실이지만.
딜라이트가 문제지 페그오는...
타입문의 잘못이라면 딜라를 선택한 것이지.
...결국 타입문이 잘못했군.
타입문은 이렇게 흥할지도 몰랐을 걸 ㅋㅋ 루머인지 오피셜인지 페그오 제작의뢰 했을 당시의 딜라는 1인회사였다고 알고있음ㅋㅋ
다른 루머로는 인맥으로 딜라 썻다는 것이었나.
여튼 타입문이 잘못함.
마밤을 가져와야지 연출은 진짜 쥑이는데
7장부터는 cg 삽입도 계속 되고 있음. 1.5부는 2부까지 땜빵이니 퀄리티 떨어지는 것도 뭐. 이해못하는 건 아님.
구린 건 사실이지만!!!!!!!!!!!!
시팔 타케우치 뿅뿅야. 그냥 댄스 장면 하나만 그려줬어도!!!!!!!!
아니 그냥 춤추는 일러 한 장만 놔둬도 다들 만족하겠구만 ㅋㅋㅋㅋㅋ 저걸 굳이 저렇게 표현하냐 ㅋㅋㅋㅋㅋㅋ
뭘 타입문 답고 좋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