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널 시스템(소드 아트 온라인)
자료조사, 시나리오 작성, 던전, NPC, 몬스터 디자인 및 모델링, 프로그래밍, 밸런싱 및 버그픽스를 모두 수행하는 인공지능.
스고우 노부유키가 알브헤임 온라인을 만들었을때 고의적으로 '자동 퀘스트 제작 기능'을 껐었는데,
스고우가 망하고 알브헤임 온라인을 다른 업체가 인수했을때
그 업체가 자동 퀘스트 제작 기능을 다시 켰더니 카디널이 스스로 초대형 그랜드 퀘스트를 제작했을 정도의 성능.
카디널 시스템(소드 아트 온라인)
자료조사, 시나리오 작성, 던전, NPC, 몬스터 디자인 및 모델링, 프로그래밍, 밸런싱 및 버그픽스를 모두 수행하는 인공지능.
스고우 노부유키가 알브헤임 온라인을 만들었을때 고의적으로 '자동 퀘스트 제작 기능'을 껐었는데,
스고우가 망하고 알브헤임 온라인을 다른 업체가 인수했을때
그 업체가 자동 퀘스트 제작 기능을 다시 켰더니 카디널이 스스로 초대형 그랜드 퀘스트를 제작했을 정도의 성능.
그러면 dlc로 못뽑아먹잖아 쓸모없음.
응 아니야.
사람죽임
리니지가 대충 만든 겜은 아니지
응 아니야.
사람죽임
이젠 좀 지겹다 소아온
인건비 해결!
겜회사가 진짜 원하는 겜은 저딴게 아니라 리니지지
이열 대충 만들어도 2조 걍 벌어 ㅋㅋ
리니지가 대충 만든 겜은 아니지
그러면 dlc로 못뽑아먹잖아 쓸모없음.
이거 게임 판타지 소설에서 조~~~~~~~~~~~~온나
오래전부터 쓰던 설정인데 병1신 같은 히든 스킬이나 직업을
밸패없이 합리화 시킬려고 만들어놓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망겜.
클라우드 이용료가 개발자 굴리는 비용보다 더 나왔다고 한다.
겜판보면 항상 저런 설정은 다 똑같더라
뭔가 금발 트윈테일은 츤데레 같은 장르공식 같음 ㅎ
그렇게 대단한 시스탬이 왜 벨런스를 못잡아서 게임을 개판으로 만드니...........
수집형이면 다 좋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