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시장님.
페북, 트위터 관리하실 시간에, 측근 관리도 좀 하세요.
웬만하면 후보 간 비방글 안 올리려 합니다만, 시장님 측근인 '정성호 의원' 님!!
세상 어느 정당이 정당의 당원들에게 "빠"라는 모욕적인 언사를 합니까?
그러는 정성호 의원이야말로 이재명 시장 "빠" 같군요.
-----------------------------------------------
이재명 성남시장을 돕는 정성호 의원도
"권리당원은 소위 '빠' 등 특정 정치인을 지지하는 경우가 많아 일반 국민의 의사와 불일치가 있다"며 "개방형 시민참여경선으로 가야 한다"고 말했다.
자가당착
서서히 정치인의 말에 모순이 발생하기 시작하면 누구인지를 알게 되죠
정성호의원....두고두고 기억할 겁니다
ㅆㅂ 권리당원 되서 경선 참여하라던 인간이 이제 와서 권리당원 배제하자고?
ㅆㅂ 정치인이 혓바닥이 길어지기 시작하면 정치 그만둘때가 된거지.
추하네.
정치는 크게 보는 사람이 하는게 맞죠.. 소인배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자신의 기량이 협량하다고 느끼면 제발 좀 하지마요.. 정치말고도 다른거 많으니까.. 그걸 하라고요.. 뭐하러 정치하는지 모르겟음..
정치는 기본이 자신의 희생과 봉사를 기반으로 하며 또한 개인의 영달과 명예인 사익을 멀리하고 공익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이 하는게 맞습니다..
사익적 가치를 더 중요시여기는 사람이라면 다른 걸 하세요.. 제발.. 정치말고도 사업 혹은 예술등 할거 많습니다..
국민경선룰 좋죠.. 하지만 기본은 당은 당원의 투표가 중심이고 국민참여는 부수적인 효과를 노리는데 그쳐야 합니다.. 주객이 전도되서 당원투표율이 국민경선보다 낮던가 없어진다고 하는건 스스로 정당의 가치를 훼손하고 풀뿌리민주주의의 기본을 저해하는 겁니다..
새누리도 개보신도 당원이 먼저이고 그리고 당원이 뽑고 걸러진 후보를 다시 국민이 보고 선택함으로서 차악을 걸러가는 게 선거입니다..
당에서 제대로 검증 필터를 거치지 않고 불량품을 내놓고 이 사람을 뽑아주세요로 국민에게 잘못된 정보와 언플로 권유했을 때 그 폐해를 지난 10년 제대로 보여줫잖아요..
당에서 어느정도 되는 후보를 만들고 검증하고 미는 겁니다.. 아예 국민보고 검증도 안된 후보를 밀어 처음부터 선택하세요는 상당히 피곤한 일이라고요..
원칙을 지키고 공정하게 순리대로 풀어야 하는 것은 보수이던 진보이던 지켜야할 공유입니다.. 그런 기반안에서 보수와 진보가 갈라지는거죠.. 땅도 없으면서 농사짓겟다고 하는 것처럼 우를 범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