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종주 하고 왔습니다.

일단 살아서 돌아오기는 했네요.
1일차(약25km) : 인월~덕두산~바래봉~정령치~만복대~성삼재~노고단(대피소)
* 2일차(약30km) : 노고단대피소(성삼재휴게소)~임걸령~삼도봉~연하천대피소~형제봉~벽소령대피소~세석평전~촛대봉~장터목대피소~천왕봉~백무동
코스 일정이었습니다.
트랭글 기준
1일차 28km 2일차 36km 나오네요. 산행대장 왈" 아 미안 거리 계산 잘못했네"
첫 종주였는데 진짜 굶어죽는줄 알았습니다. 대피소에 라면 도 안팔아서 ... 2일차는 초코파이, 초코바만 먹으면서 산행 했네요.
2018년 종주 산행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끝;;;;
이제는 편안한 관광산행만 하는걸로...

• 실실히. 2018/05/28 22:53

지리산 태극종주 가셔야지요 ㅎ

• 걷고또걷고♬ 2018/05/28 22:55

어익후...안하려구요 ㅎㅎㅎㅎ 일단 고기 못먹으니 죽을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 소주한잔어때? 2018/05/28 23:00

흔히 악 들어간산들이 힘들다고 하지만.... 전 지리산이 가장 힘든것같습니다...ㅡㅡ 악들어가는산들은 정말 편하게 산행한느낌인데. 지리산갔다가 흐미...

• 걷고또걷고♬ 2018/05/28 23:08

서북능선쪽이 오르락 내리락이 많더라구요 그나마 주능선은 편하더라구요

• ▶◀설렘 2018/05/28 23:03

멋지시네요 ㄷㄷㄷㄷ 지리산 정상 갈 뻔 했는데 기상이 안좋아서 내려왔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 걷고또걷고♬ 2018/05/28 23:09

지리산 멋진곳 입니다. 여름은 피하시고 가을에 도오전!

• thebest 2018/05/28 23:14

군대있을때 첫 주 유격하고,
    둘째 주천리행군으로 지리산 종주+ 나머지 키로 해서 천리 했었는데
    지리산에서 먹을 밥(전투식량, 라면, 고체연료) 등등 군장에 싸서
    올라가는데 민간인들은 우와 그러면서 멋있다 그러고
    저흰 완전군장보다 더 무겁고 미치겠는데
    대피소에 짐풀고 나니까 거기서 팔 음료나 간식류 날라주고
    좁은데 낑겨서 자고 내려오면서 무릎 연골 나간 후로는
    지리산 방향으로 오줌도 안쌉니다 ㅠㅠ

• 걷고또걷고♬ 2018/05/28 23:20

제가 요즘 제 돈 내고 비슷한 체험을 계속하고 있네요 ㅠㅠ 올해는 종주 산행 그만하고 관광 산행만 하려구요 ㅋㅋㅋㅋ

• [30D]바스키아 2018/05/28 23:18

와~ 지리산 정말 멋진곳이지요~ 전 어렸을때 성삼재부터 시작해서 대원사로 내려오는 방향으로 했었는데.. 대단하시네요 인월부터 시작 하시다니;

• 걷고또걷고♬ 2018/05/28 23:21

무모한 도전을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ㅎ 하고나니 뭔가 남는게 있는데 또 하라면 안할거 같아요 ㅋㅋㅋ 배고파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