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보배드림 얘기만 듣다가 사고 때문에 의견 듣고자 가입하게 됐습니다.
지난 4월말에 비 많이 오던 날입니다.
사건은 간단합니다. 이 간단한걸 왜 글로 올리기까지 해야하나 의구심이 들정도입니다..
나란히 달리던 1차선 차가 2차선(제가 달리는 차선)으로 차선변경하며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영상 보시면 제쪽에서 차가 전혀 안보입니다. 후방영상에도 안나오는걸 보면 나란히 달리던 모양인데,
그냥 들어와서 받아버립니다.
(위에 속도 보시면 과속도 아닙니다. 상대방이 들어올때 먼가 이상해서 본능적으로 크락션도 울렸습니다.)
사고후 어이없어서 상대방분께 왜 보지도 않고 들어오셨냐니깐 자기도 머가 씌인건지 왜그런건지 모르겠다더군요.
비 억수로 오는데 쫄딱맞아가며 보험 기다리고, 허리 아프길래 한의원 딱 두번가고 45만원에 인사합의(?)도 끝냈습니다.
물적비율은 당연히 100%로 생각하고 차 수리 맡기려는데 상대방 보험이 과실 비율을 따져야 한다더군요.
절차가 그러면 그러라고 제쪽 보험사 연락해서 서로 얘기해 보랬더니, 2:8이라 하네요...
차선변경은 3:7에서 시작하는데 저기쪽이 좀더 잘못한거 같으니 2:8이라 한다네요 ㅎㅎ;;;
저희쪽 보험에 제 과실이 먼지 합당한 답변도 없는데 당연히 소송 가라고 0:100인줄 알고 저는 수리 맡긴다고 했습니다.
여러분 2:8이 합당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