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미끼용 제목이라고 본다 (그냥 느낌이 아니라 확실히). 그의 팀은 폭넓은 경험을 가졌지만, 여성이라는 것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그의 팀은 폭넓은 경험을 가졌지만, 그들이 여성이라는 점이 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 것이다.
동의한다. 단순히 유능한 여성들로 구성된 팀인데도, 마치 그가 "여성 팀"이라고 의도적으로 발표한 것처럼 보이게 만든다.

공동 의장들은 마리아 토레스-스프링어(전(前) 제1 부시장), 리나 칸(전(前) 연방거래위원회 위원장), 그레이스 보니야(유나이티드 웨이 회장 겸 CEO), 그리고 멜라니 하르초그(전(前) 보건 및 인적 서비스 담당 부시장)이다.
이들 모두 TV 쇼 출신 대신 능력에서 비롯된 것 같다.
그 말은 이들이 트럼프 행정부의 그 어떤 국(局) 임명직보다 모두 더 낫다는 뜻이다

트럼프는 경험 없는, TV 쇼 출신 무능한 멍청이들을 고용한다. 언론: "트럼프가 이 사람을 이 직책에 임명했다.
맘다니는 관련 경험이 풍부한 유능한 사람들로 팀을 꾸린다."언론: "맘다니가 팀을 발표했는데... 그들 모두가 여성이라고!?!?!?"
Fuck The Guardian.가디언(The Guardian), 엿 먹어라. / 가디언 신문 망해라.

저만 이런 헛소리에 대해 언급하는 게 정말 오글거리게 느껴지는 건가요? / 저만 이런 일에 굳이 코멘트하는 게 지나치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사람들이 누구인지 보면 알잖아요. 그래서 뭐요. 멋진 일이었죠.
우리는 이에 대해 떠들썩하게 과시할 필요도 없고, 나약한 남성들의 감정을 해치는 '징징거리는' 소리도 필요 없어요. 사실 아예 코멘트할 필요조차 없어요.
그냥 사람들이 실제 그들의 망할 일을 먼저 하도록 내버려 두고, 외모로 끊임없이 프로파일링하는 짓 좀 그만두는 게 어때요?
재밌어지겠네 미국 앞으로
학생 때만해도 작용 반작용은
물리학 용어로만 쓰일 줄 알았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