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 베스트가 여러가지 사회적인 문제가 있지만..
그중 가장 걱정 되는 부분은 폐륜적인 가치관을 어린 학생들에게 무방비로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상식적인 일반인들이 생각하기 쉽지않은 강O, 근친상간등을 아무렇지않게 조장하는 글들이 난무하는곳입니다.
그러다보니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이 아무런 여과없이 받아들여 일베 용어를 조잘거리면서 누구 엄마 맛있겠다는등의 이야기를 서슴없이 하고 다니는것을 보게 어렵지 않게 목격하게 됩니다.
이러한 폐륜적인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치까지 왜곡시키는 이런 사이트를 더이상 가만히 두고만 있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일간 베스트의 접속자가 많은것은 보수의 정치적인 가치를 추구하는것이 아니라 음란물을 보러 들어가는 청소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일간 베스트 사이트의 운영또한 국정원의 관리를 받고 있다는 소문이 과연 소문일지..
권력의 안녕을 위해 이런 쓰레기들 국가 예산으로 보수라고 키운게 사실이라면 당연히 폐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국정원과 일간 베스트 관계를 수사해주시기를 청원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20222?n에이브이igation=petitions
하고 왔슴돠 개만도 몬한 일베놈들 안보면 소원이 없겠네요
하고 왔슴돠 개만도 몬한 일베놈들 안보면 소원이 없겠네요
추천~~
ㅇㅈ
추천합니다
나의원 5종세트는 이제 안보이네요...
ㅊㅊ
완료
쓰레기통이 있어야 깔끔하게 쓰레기들을 한곳에 모아놓을텐데요, 세상에 쓰레기는 생길수밖에 없구요.
오~추천~
동의하고 왔습니다. 자신의 국적이 어딘지도 모른채 설치는 쓰레기청소를 위해 작은 힘이지만 보태드립니다. 부디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아이비 | 사업자등록번호: 220-88-54490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3-대구수성구-0335
대표이사: 이성덕 |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86, 7(범어동, 킹덤오피스텔)
일베저장소
주소
http://www.ilbe.com/
소유자
주식회사 아이비(구 유비에이치)
시작일
2010년 4월 13일
2010년 설립이면 이박근혜때 입니다..
이건 노리고 설립한거 같아요...국정원특활비로 스폰이나 후원받고 새운듯합니다..
추천합니다.
역시 대구이구나....
망할 씨티...
ㅊㅊ근데 이놈들 다른곳으로 퍼지면 ㅠㅠ
이건 무조건 없애야함
개만도 못한 벌레 새끼들
저는 반대합니다.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패륜 사회부적응자 범죄 사이트 맞습니다. 따라서 유사시에 그곳에 옹기종기 모여서 놀고 있는 그분들을 조지기 쉽습니다. 괜히 사이트 깨부셔서 이리저리 퍼지면 나중에 잡기 골치아파 집니다.
- 패륜 강O 근친상간 이런 생각들이 일베를 폐쇄한다고 없어질까요? 이란엔 동성애자가 없다던 이란 대통령 말이 떠오릅니다. 사회는 벨커브 입니다. fringe를 없애는 시도를 할수록 그들은 없어지는 대신에 구석에 꼭꼭 숨어버립니다
-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주의 나라입니다. 내맘에 안든다고 조질수는 없죠.
그렇다면 대안은?
피해자들이 적극적으로 대응해서 법으로 조지면 됩니다. 갠적으로 노무현 재단과 박원순씨 왜 법적인 대응을 안하는지
아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더군요...
저도 동감입니다...쓰레기통 박살내면 온 길거리에 쓰레기가 날아다니고 여기 저기 흩어져서 박히게 되죠...
한곳에 모아 놓고 그 쓰레기들을 보관 할수 있는 통은 필요하다고 봅니다..대신에 쓰레기들이 세상으로 못나오게 잘 관리를 해야겠죠.,
반대합니다
걔네들은 차라리 한곳에 모아두고 지들끼리 지내는게 나아요
괜히 기어나와서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면 더 골치아플듯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