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거지용 세제는 이게 甲
아무리 써봐도 기름 세척력과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문제가 되지않는 황금 비율
수세미는 3M 양면고운 스펀지 다이소에서 천원에 사서 씁니다. (원래 소모품이라 싼거 자주 교체가 좋습니다)

세탁기용 세제는 이게 가성비 甲
비싼거 써봐도 이게 가장 세척력이 월등합니다. 워낙 저렴해서 권장량 보다 넉넉하게 씁니다.
섬유유연제는 건조기를 써서 그냥 묽은거 암거나 씁니다. (건조기 시트 쓰면 열교환기 코팅되서 효율저하 됩니다)

치약은 이게 갓성비
좋다고 소문난 치약 구매하고 몇 배 비싼 치약도 써봤지만
결국엔 세균을 제거해야 잇몸이 주저앉지 않습니다. 음파칫솔 조합과 甲
혀 깊은 곳 목구멍, 어금니보다 안쪽 턱 관절 부분을 리스테린으로 집중 가글합니다.

지성인이라 피지를 자극적이지 않게 녹이는 클렌징 폼
가격이 비싸지 않은데 효과는 확실합니다. 여드름 때문에 이것저것 다 써보고 정착 되었습니다.
진동클렌저 실리콘 모와 같이 씁니다. 손으로 아무리 비벼도 피부만 상할 뿐. 모공속 피지에 닿지 않습니다.

풋샴푸 발을씻자 초창기에 호기심에서 한 번 써보고 인생 템으로 등극
부가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유명해졌기에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다른 풋샴푸 들도 나오는데.. 이미 너무 강력해서 옮길지는 모르겠습니다.
바이럴이라고 하기엔 회사가 중구난방이라 ㅋㅋㅋㅋㅋㅋ 먼저 제 계좌에 10만원이라도 입금부터 해주세요.
비누는 물비누. 아이깨끗해 청포도향 씁니다. 근데 이건 뚜렷하다 싶을게 아니라 추천할 정도는 아닙니다.
치약은 잇치..만 씀. 이거 일반의약품임 ㅎ
화학용품들은 국내 제조업체가 (법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었기에 비싼 돈을 쓰며 "직구" 할 필요가 없다.
진짜 바이럴 화장품들은 대기업이 인력빨로 개발한 물건에 비빌정도의 성능을 잘 내주지 않는다. (내 주면 가격이 몇 배 비싸진다)
바디워시는 해피바스 브랜드에서 저가형라인 씁니다. 사실은 다른회사 제품중에 유독 마음에 드는게 있었는데 수입 중단되어서 패스
돋보기 존나게많네X발 글을 읽을수가없네
사실 그거 테스트용으로 작성해본 글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은 프릴, 퍼실로
발을씻자 애정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