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465094

정치고민정 딸, 대통령과의 비하인드컷 '뭉클' 사진

고민정 부대변인, 청와대 생활에 대한 솔직한 소감 밝혀
고민정 부대변인 문재인 대통령 변함없음 강조 눈길
고민정 부대변인 딸, 문재인 대통령과 찍은 사진 훈훈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이 청와대 생활에 대해 밝혔다. 고민정 부대변인은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로 나선 인물이다.
고민정 부대변인은 19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청와대 생활이 밖에서 보는 것과 매우 다르다"면서 "이렇게 일이 많고 이렇게 바쁘고 그런 줄 몰랐다"고 밝혔다.
특히 고민정 부대변인은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전후로 차이가 있냐"는 질문에 "똑같은 것 같다"며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어서 오히려 놀랍다"고 말했다. 그는 "최고의 자리이기 때문에 조금은 권위적인 사람으로 변할 수 있으나 (문 대통령에게선) 그런 게 하나도 안 보인다. 초심을 잃지 않고 유지한다는 게 대단한 일인데 '저걸 할 수 있구나'라는 걸 그분을 보며 많이 느낀다"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고민정 부대변인 딸과 문재인 대통령이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2월, 인스타그램에 고민정 부대변인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문재인 대통령은 고민정 부대변인 딸을 안고 작은 손에 입을 맞추고 있다. 당시 문재인 대통령은 "은설아, 할아버지 도와줘서 고마워.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정의로운 세상, 꼭 만들어줄게"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
  • 블루이니 2017/12/20 00:01

    멋지다~~

    (VEKjIB)

  • 언더쳐블 2017/12/20 00:02

    감동 감동 감동

    (VEKjIB)

  • 내똥칼라똥 2017/12/20 00:04

    저 아이가 고아나 딸이었구나ㅠ

    (VEKjIB)

  • 달달이니달 2017/12/20 00:07

    ㅜㅜ감동

    (VEKjIB)

(VEKjI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