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LR 장터로 연락왔는데 할부 해야된다고 중고나라 안전결제 받아달래서 해줬습니다.
수수료 너무 비싸다고 네고 안되냐는데 이미 충분히 내린 가격이라 추가 네고 어렵다 했고 구매자도 수긍했네요.
결제한거 보니 물건값만 결제되고 택배비는 결제 안했길래 택배비 추가입금 요청하니 저렇게 나옵니다.
단순변심 환불 불가하다 하니 물건 보고 하자 환불요청 하겠다는데, 물건 보기도 전에 환불 하겠다 못박아놓는거는 이미 본인이 단순변심임에도 트집잡아 환불요청 하겠다고 협박하는거지요.
택배비 4800원 낼거 착불로 5100원 내게됐고
본인 맘대로 안해준다고 거짓말로 환불요청 할 요량인가본데. 이건 고의성 다분해서 사기죄에 해당한다고 저는 생각 합니다.
참.. 물건값이 한두푼도 아니고 100만원 넘는 금액이라 가만히 있기도 그렇네요. 그냥 변호사 사무실 가서 난 물건값만 받으면 되니 나머지 청구금액은 수임료 하라 하고 던져놔야겠어요.
애초에 구매하겠다 카톡 보내놓고 제 연락 씹다 보다 씹다 보다 몇날 며칠을 반복한 사람이라 약이 오를대로 올랐는데 고작 5천원가지고 저러는게 아니꼬와 끜까지 가보려 합니다.
힘내십쇼
직거래 아니면 거래하지 마세요. 타 플랫폼으로 거래유도하는것도 받아주지 마시구요. 애초에 진상각이 보이는데 왜 거래 응하시는지 이해불가입니다.
그러게요 받아주지 말걸 이정도일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앞으로 장터 연락와서 안전결제 요청하는 사람들 아예 안팔고 말지 하려구요.
그분도 이글 보면 반성 좀 하셨으면..
내용 이해되나 상대방 집주소 이름 연락처 이렇게 온라인에 막 공개하시면 안됩니다.
연락처 가려져 있습니다 편집 해서 올렸어요
네 잘하셨어요
안전거래는 판매자가 을인데 그냥 거래 취소하는게 나았을거 같습니다.
구매자도 진상이긴한데....(얼마짜리 거래이던간에 말도 없이 택비를 스스로 빼버린건...)
그런데 두분다 돈 5000원에 마음상해서 거래 안하겠다한건데
단순 결제만되고 아직 발송시작조차 안한물건을 거래취소안해주겠다 하시는 판매자분도 이해는 안가네요.
아뇨 이미 택배 접수가 완료된 상태였어요 결제만 선불에서 착불로 수정한거에요
그럼 택비이야기를 하고 발송하셨어야할텐데... -_-;
많이 진상같은데 얼른 회수하고 그냥 똥밟았네하고 피하세요.
물건 그사람손에 들어가면 더 피곤해지실듯 합니다.
게시글에도 택배비 별도라 쓰여져있는데 저분이 택배비를 결제 안하신거라서요..
그건 맞는데...입금이 제대로 안들어온걸 확인하고 발송을 하신것도 판매자분이십니다.
그리고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댓글달고 있는것처럼
안전거래 구조상 판매자분이 꽤 불리해요.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구매자가 그냥 반품해버리면 돈, 시간만 버리고 게다가 이미 상처받은 감정은 더 짜증나게되구요)
그러니 똥인걸 알았으면 더이상 밟지말고 피하세요.
결코 지금 상황이 좋은게 없으니 응징하려해봤자 가능성이 없습니다 라고 말씀드리는겁니다.
뭐지? 걍 거래 취소하면 끝난걸갖고 왜
이미 택배 접수가 끝나서요
아 택배가 보내진 상황이군요 진짜 ㅈ같은 상황이긴하네요 착불고지를 먼저 하셨어야...
SLR도 그렇고 게시글에도 택배비 5천원 선결제나 착불 가능하다고 항상 올리고 있습니다. 저사람이 글을 안보고 택배비 빼달라 진상부린거에요.
그런방식은 다음에 또 진상 걸릴꺼같네요 ㄷ ㄷ
아예 다음부터는 택배비 포함가로 올려놓고 직거래 하는분들만 빼드리려 합니다. 택배비로 시비걸릴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입금했는데 거래금액이 안밎아 쌍방이 거래가 파토가 난건데 환불의무가 없다는 이상한 소리 하는 양반이있군요? 환불반품은 무슨 거래자체가 성립이 안된건데
침 묻혔으니 내꺼임 퉤퉤 끝
이수준인데
안전걀제 해서 판매승인 했고 택배접수도 완료된 상황입니다. 이미 물건이 제 손을 떠난 상태에요
입금도 전에 물건을 보냈다는 말인가요?
아니요 중고나라 안전거래로 결제 진행했고 택배 발송 후 택배비용 청구한거에요
발송 후 택배비 요청했는데 내기 싫다고 취소 요청한 건입니다
중간에 상대방 배송정보는 가리시고요... 중간에 택배비 입금 문제로 상대가 취소한다고 했을때 그냥 취소를 하셨어야죠. 상대가 진상이긴 하지만, 물건도 발송전에 중고거래 단순변심 환불안된다고 하시면 저라도 이해 안갈듯요.
중간에 배송정보가 어떤말씀을 하시는지.. 사진에 보면 다 가려져있습니다
이미 발송이 완료된 상황이었어요
중고나라 안전거래 시스템을 이용한거면 애초에 금액결제자체가 택배비 포함, 불포함으로 구분되어 있지 않나요? 암튼 발송이 그날 된거라고해도 저런 상황이면 걍 반품 받아주는 게 맞아요. 개인간 중고거래는 단순변심 환불 불가라는 건 처음 듣는데.. 다만, 취소 사유가 단순변심 구매자에게 있으니 구매자가 왕복택배비 부담해야하고요.
이건 그냥 안 하는 게 맞는 거 같은데요?
며칠 전에 100마넌 짜리 폰 구입하려고 당근에서 약속 잡고 택시타고 가다가 취소해서 2만 원 날린 적도 있는데 5천 원에 너무 피곤하단..
거래조건이 지저분하면 거래를 하면 안됩니다.
협의도 없이 택배비 빼고 송금 ㅋㅋㅋ 양아치에 좀스러운 인간이네요by SLR공식앱
구매자 선택이 가능할 정도로 내린 가격이라면 이렇게 해도 됩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빨리 팔아버리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네고요청 / 왕복문자 10개이상
두개중 하나만 성립되면 저는 그냥 안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