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그 여성분들도 자기 싫어하고 이해못하는 사람 시러하고 안만남ㅋㅋ
싫다는 사람한테 나좀 좋아해줘 이해해줘 해줘야 하는거 아니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줄아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자기 잣대로 판단하는 꼴이나 다름없다는 거 ㅋ
그니까 걱정 노노 ㅋㅋㅋㅋㅋ
담배피는 남자 싫어하는 여자들이 담배피는 남자 안만나려하는거랑 똑같은건데 ㅋㅋㅋ
2018년이 코앞인데 뭔소린지 ㅋㅋㅋㅋ
어차피 그 여성분들도 자기 싫어하고 이해못하는 사람 시러하고 안만남ㅋㅋ
야 이건 진짜 정답 오브 정답, 올해 제가 젤 좋아하게 된 오유 게시글 이라 생각합니당!
그냥 뭐 그러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술담배 좋아해서 남자건 여자건 신경 안쓰는데 유독 여자는 안된다는 사람이 있긴함 차라리 남녀 상관 없이 안된다면 그런갑다 하는데 흠
그냥 취향이죠....취존!
마자여 어짜피 서로 좋아하는사람끼리 만나게 되어있는것..
자기 싫어하는사람 일부러 만나는 변태는 없져
누가 담배피는거가지고 오지랖 떨었나보내요. 흡연자를 싫어하는 것 자체는 비난받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요.
어차피 전인류에게 호감사는건 불가능하고 내가 어찌하든 나를 싫어할 사람은 있기에
그냥 남의 평가에 너무 개의치 않고 타인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선 내에서 내맘대로 하고댕기는게 편합니다.
200% 대공감 합니당 ㅎㅎ
이중잣대는 나쁜 것! 본인이 먼저 솔선수범하고나서 남에게 요구하는게 정상아닐까요..
서로 좋아야 만나는거져 뭐 ㅋㅋㅋ 그렇게 평가만 하는 사람들은 자아성찰부터 ㅋㅋㅋ
뭔 일 있었어요?
왜 또 누가 오지랖 대잔치 중이예요?
담배,문신한 여성에 마음속으로 거부감을 느낄수는 있지만 그걸 가지고 너 그렇게 하면 남자 못만다는 식으로 얘기를 하면 쓸데없는 오지랖이고 예의가 없는거죠. 유재석 같은 분도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세상인데 , 사람들이 싫어해도 자신이 원하는대로 사는게 맞다 생각합니다.
아 사랑 아니 O스하고싶다
어차피 오지랖 떠는 인간들은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내면 장땡이라 ㅋㅋㅋ
저는 나중에 2세 가져야 되니까 여자들은 담배 피우지 말라고 어디서 여자가 담배 피우냐는 소리 하는 남자한테 그러면 그쪽은 어디 여자들 앞에서 담배를 피우느냐고. 간접흡연이 더 해롭다고. 그리 걱정되면 여자 앞에서 담배 피우지 말라고 그랬어요. 비흡연자인데도 그런 꼰대 마초 보니까 열받더라고요.
제가 장담하는데 여자한테 미래의 2세 드립치며 담배피우지 말라는 꼰대들은 막상 여자들 담배 못피우게 하고 남자도 가임기 여성 반경 50미터 이내에서 길빵하면 벌금 10만원이라는 법이 생기면 언제 그런 걱정했냐는 듯이 난리난리 칠겁니다. 모르는 여자의 생기지도 않은 2세를 진짜 걱정하는 게 아니라 여자가 담배 피우는게 싫어서 꼰대짓 할 명분을 찾은 거거든요.
난 담배피고 술잘마시고, 문신한 여자 좋던뎅....
난 내가 흡연자라서 그런지 몰라도 담배피는 여자 상관없음.
친구 1은 비흡연자인데 담배피는여자는 죽어도 싫다함. 이해할수 있음 자신이 비흡연자니.
이해안되는 흡연자 친구 2 . 이새끼는 담배피는여자는 절대못만나겠다고함. 담배냄새난다고.
그런소리는 너새끼 금연부터 하고 했으면 좋겟다..
담배에 문신에 염색한 여자가 이상형인지라
완전 좋은데!?
누가 오지랖 파티를 연거여...
각자 좋은 사람 만나면 되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