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검찰이 민낮을 드러내었습니다
뇌물 혐의로 기소했네요
끝이 보입니다 검찰 .
피가 거꾸로 솟습니다.
오로지 정치보복에만 혈안이 된 검찰이 마지막 발악을 하고 있습니다.
진짜 뇌물을 받는 영상까지 있는 김건희는 건드리지도 못하는 검찰이 꿰어맞춘 억지 주장만으로 문재인 전 대통령을 기소했습니다.
직급에 걸맞는 근로를 제공하지 않았다는 식의 검찰의 논리대로면 윤석열 정부 인사들은 죄다 뇌물 범죄자 아닙니까?
있는 죄는 건드리지도 못하면서 없는 죄를 만들어내는 검찰은 더 이상 존재 이유가 없습니다.
박주민
근데 검찰이 맨 얼굴 수준이 아니라 거의 벌거벗고 뛰어다닌지도 꽤 오래되었습니다. 내란에 가담한 정황도 보이고...
우리나라가 군인이 권력을 쥐고 있으면 군대를 통해 더러운 일이 벌어지는데, 검사가 권력을 쥐니 법을 통해 더러운 일이 벌어지는 것이,
결국 이해관계 앞에서 사고를 치고 진실을 왜곡하는 건 제도가 아니라 인간인가 봄.
하... 이 놈들이 미쳤나???
이 시국에?
거의 마지막 발악인듯 어차피 정권 바뀌면 지들 갈려나가니까 어케해서든지 이번 선거방해 하려고 작정한듯
내란검찰 입장에선 쓸 수 있는 패가 완벽하게 아무것도 없다는 것에 대한 반증이죠.
압수수색 만건 하겠구나. 민주당아 검찰 예산도 없래라.
매달 회사에서 뇌물받는 전국 모든 직장인들도 기소하라!
검찰이 대선에 개입하는 겁니다.
이 씨새발끼들 진짜 어이가 없는게, 일단, 문재인대통령이 기거하던 사위 명의의 집의 주변 시세에 맞춰 월세 명목으로 지급해줌(아니 딸 부부 가 제공해준 주택에서 보통은 공짜로 사는데, 문재인 대통령님 성향이 아시다시피 그게 아니라, 굳이 시세에 맞춰 돈을 줌) 이걸 검찰 씨세발끼 들이 ' 돈을 줬다' 라고 교묘하게 바꾼 것임.
그리고 사위가 취업해서 일하고 받는 월급에 맞춰서 월세 지급을 중단했으니, 이게 그 동안 현금 준거나 다름없고, 또 그 월급이 뇌물이라고 ?
아니 이 개썅놈의 색끼들이 인간이길 포기했나.
대체 어디까지 발악을 하는걸까요.... 대체 뭐가 그리 켕기는게 많았던 걸까요...
굥건희 검찰 출두가 확실 하니 심우정 한테 오더가 내려 온거죠 억지라도 포토라인에 세우라고
이걸로 반역의 공범들이 큰건 덮을거라 생각하나봐 뮈하는 수작인 거니 . 개가 그렇게 무서운 거니 . 무슨 약점을 잡힌 거니
지들 해체 시켜 달라고 발악을 하네요..
검사 들 기준 조국,이재명,문재인
정권 바귀면 제일먼저 해야 할일 중에 하나가 검찰 개혁이다.
정말 검찰 개혁을 위해서라도 이재명 대통령 만든다.
50억 퇴직금은 문제 없지만.
"취업해서 받은 월급" 은 뇌물이라고 하는 수준에서 한 발짝도 움직이지 않는 수준입니다.
이러니까.
왜당 부역한 것들은, "경중을 가리지 않고" 다 끌어내서 먼지털이부터 하고 봐야 한다는 것이며.
먼지털이해서 "먼지 한 톨" 만 나와도 분쇄소각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최소 3족을 털어서 "먼지 한 톨의 정황" 만으로도 기소하고 판결하고 분쇄소각해야 된다는 겁니다.
저것들이 버티는 이유에는, 자식에게 상속해버리고 "연좌제는 너무한다" 운운하면서 버티면 장땡이라는 계산이 깔려있습니다.
정작 지들이 칼 휘두를 때는 "성역" 운운하면서 위조수법 증명도 못 하는 표창장으로 실형 판결까지 때리는 게 현실 아닙니까.
왜당과 2찍은 전부 분쇄 소각해야 될 기생충이며 쓰레기일 뿐입니다.
세상 어느 선진국이라는 나라가 검찰이 정치를 하냐 ㅉㅉ
감히!
감히!
누굴 건드려!
부자들은
자녀에게 증여세 안 내려고
부모 카드 자녀가 사용하게 한다던데
그런 부모 다 털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