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화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5632596
이전이전화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5625696
이전화에서 예고하였든 별다른 복선은 없었지만 새로운 악역이 등장하게되니, 그 이름은 바로 "마굉신"이였다.
(어린이 카드게임 혼자놀기의 화신과도 같은 존재.)
이들은 먼~옛날 지하에 잠들게되었지만 외계인놈들의 침략으로 깨어나게됬다고한다.
깨어난 마굉신들은 웜과 A.O.J의 쌈박질을 팝콘을 씹어제끼며 관람하다 직접 행동에 나서게된다.
안개골짜기 : 아 A.O.J 놈들 생체실험이나 하는게 마음에 안드는데 저걸 어쩌지
마굉신 : 마음에 안들면 나가면되는거 아님?
.....
그런가?
마굉신의 유혹에 넘어간 안개골짜기는 A.O.J에 극심한 반감을 가지게되고
결과적으로 대장인 "안개골짜기의 뇌신귀가" A.O.J 카타스톨을 반쪽내며 A.O.J 연합을 탈퇴해버린다.
(A.O.J 연합의 걸작인 A.O.J 카타스톨을 반쪽내는 안개골짜기의 뇌신귀.
사실 카드 성능으로 따진다면 뇌신귀는 무슨 짓을해도 카타스톨을 이길수 없다. 어떻게 한것일까?)
마굉신 : 엌ㅋㅋㅋ 진짜 탈퇴했네 저 멍청이들ㅋㅋㅋㅋㅋ
안개골짜기가 탈퇴하자마자 마굉신들은 안개골짜기의 뒤통수를 강타하며 웜같은 외계생명체를 포함한 행성의 모든 존재에게 공격을 시작한다.
안개골짜기의 탈퇴와 마굉신의 참전으로 A.O.J 연합은 한동안 비리비리된다.
한편 빙결계에선....
빙결계의 호장 그루나드 : 이거 봉인 풀어야하는거 아님니까?
빙결계의 호장 간타라 : 인정합니다
빙결계의 호장 라이호우 : 3호, 발진!
(빙결계의 용 막내 브류나크, 통칭 김브류. 유희왕을 오룡즈까진 했던 사람이라면 기억할법한 유~명한 사기카드다.)
빙결계는 이 거지같은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봉인되었던 빙결계의 3용들중 막내인 브류나크의 봉인을 해제한다.
브류나크는 통제가 어려울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웜과 마굉신을 보이는 족족 고드름으로 만들며 활약한다.
이 봉인해제로 거지같던 상황이 상당히 호전된다.
웜: 아니 저것들은 또 뭐야. 좀만 기다려봐라 내가 겁나 쩌는거 대려올태니.
한동안 웜의 침략이 뜸해지자 연합은 웜이 겁나 쌘 무언가를 사용할거라고 판단하여 대비책을 강구하게 된다.
빙결계 : 엌ㅋㅋㅋㅋ 브류나크 캐리 쩐닼ㅋㅋ 하나 더 풀어야짘ㅋㅋㅋ
(빙결계의 용 둘째 궁니르, 통칭 박궁니르. 은근히 존재감이 없었다.)
그와중에 빙결계는 브류나크의 캐리뽕에 심취해 빙결계의 3용들중 둘째인 궁니르를 봉인해제하여 써먹기 시작한다.
다행히 궁니르는 성격이 온순하여 편-리한 제어가 가능했다고 한다.
그리고 얼마뒤, 연합이 예상한대로 웜들은 자신들의 최종병기인 "웜 제로"를 끌고왔다.
(웜이 행성을 뒤덮을 정도로 많아지면 하나로 녹아서 행성자체를 "웜 제로"로 만들어버린다.)
여기서 웜의 설정이 나오는데 대강 얘기하자면 데드 스페이스의 네크로모프다. 위쪽 사진이 웜들의 최종보스인 "웜 제로"로,
네크로모프 최종보스인 "달"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만들어지는 과정도 비슷하고 여러개 있다는거도 같다. 그밖에도 웜 자체에 네크로모프 요소가 가득가득 넣어져있기도하다.
하지만 웜의 예상과는 다르게 연합도 최종병기를 만들어놓았던 것이다.
(연합의 최종병기인 A.O.J 디사이시브 암즈. 배경의 땅이 산맥이라고 한다. 빛속성 다 족치는 카드.)
참고로 이전화에 거대 A.O.J를 만들기 위해 연합이 제넥스를 납치해 코어로 갈아넣는다고 했었다.
이번엔 제넥스 컨트롤러가 갈아넣어졌다.
저번엔 스페어 제넥스를 갈아넣더니 이번엔 그 절친을 갈아넣는 연합의 인성을 볼수있다.
결국 웜 제로와 A.O.J 디사이시브 암즈는 공멸하였고 웜은 DT행성을 지배할수 없다고 판단하여 다른 차원으로 퇴각한다.
총검사령 가톰즈 : 들어올때는 마음대로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
이때 열받은 X - 세이버 몇명이 웜들을 때려잡기 위해 다른 차원까지 따라갔다고한다.
여담으로 웜들은 다른 차원으로 퇴각해 다시 행성을 침략했지만 그 행성의 주민과 따라온 엑스 세이버들에게 다시 박살나고만다.
마굉신 : 캬~ 저 외계인들 박살났네. 이제 우리 세상이다 ㅋㅋㅋㅋㅋ
웜들이 작살나자 마굉신들은 마굉신수들을 해방시켜 본격적으로 침략활동을 강화하기 시작한다.
(마굉신들이 침략을 위해 풀어놓은 마굉신수. 전혀 침략을 위한것으론 보이지 않지만 암튼 그렇다고한다.)
이때 안개골짜기는 A.O.J를 탈퇴하면서 연합의 지원을 받을수 없게되었고 마굉신이 가장 먼저 공격한곳이기도하기에 엄청난 피해를 입고 파멸해가고있었다.
안개골짜기 : 으어어 살려주세요
(곧 나올 빙결계 첫용의 하위호환 소리를 듣던 슬픈 카드, "미스트 우옴")
안개골짜기는 안개골짜기의 안개를 생성하는 "미스트 우옴"을 비밀병기로 사용하며 분전했지만 결국 멸망직전까지 몰리게 된다.
그때 그들의 구원요청을 듣고 도와주려는 존재가 등장했으니, 용의 계곡에서 살던 용인들인 "드래그니티"였다.
(유희왕에서 정룡이란걸 아는 사람들은 이 카드만 보면 눈물이 난다카더라)
(아이러니하게 드래그니티의 등장으로 안개골짜기는 카드게임 덱으로선 망해버리게 되었다. 드래그니티쪽이 더 강했기에...)
여튼 안개골짜기는 드래그니티의 조력으로 멸망까지가진 않았지만 엄청난 타격을 입고 존재감이 사라지게된다.
한편.....
쥬락 : 아 저 망할개ㅈㄻㅈㄻㅈ암저렂ㅁㅈ엊ㄹ 코ㅓㅌㅊ ㅗㅛㅁ
DT행성 유일한 공룡족 테마인 쥬락은 웜과 마굉신에게 샌드위치를 당하며 고통받고있었다.
호전적인 성격이 마굉신들의 호승심을 자극하여 쥬락은 안개골짜기 다음으로 마굉신에게 털리는 종족이 되었던 것이다.
웜이 망한건 좋았지만 대신 마굉신이 더 심하게 공격했기에 멸망직전까지 몰리게 된다.
열이 제대로 받은 쥬락은 특단의 조치를 내리게 되는데...
(카드 게임으로선 블랙 로즈 드래곤의 하위호환이라는 슬픔이 담긴 "쥬락 메테오")
쥬락의 생존자 대부분이 하늘에서 초전차합체하여 쥬락 메테오가 되더니...
(혹시 지구의 공룡도 비슷한 이유로 멸종하지 않았을까?)
그대로 마굉신의 본진에 들이박아 자폭해버렸다. 뜬금없는 자폭공격에 마굉신의 태반이 박살났고, 쥬락은 멸망했다.
하지만 쥬락들의 영혼은 "네오 플레임벨"이라는 새로운 종족으로 환생하게된다.
(왜 "네오" 플레임벨이나면.....잊고계실지도 모르지만 이미 플레임벨이라는 종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네오 플레임벨의 탄생에 자극을 받은 "고대신 플레임벨"이 깨어나 그들의 지도자가 되었다
(신이라지만 그닥 좋은 성능을 가지진 않았다. 유희왕에서 신이 다 그렇지 뭐.)
이밖에도 A.O.J연합이 A.O.J와 제넥스를 결합시켜 A.제넥스라는걸 만들어 마굉신을 때려잡기 시작한다.
(가장 출세한 A.제넥스인 "A.제넥스 버드맨". 하지만 그 반동으로 아직까지 제한카드다)
참고로 A.제넥스 만드는데 레알 제넥스와 그냥 제넥스가 모두 갈려나갔다고한다. 갈려나간 제넥스들에게 명복을 빌어보자.
이렇게 털리는데도 마굉신들은 각지에서 계속되는 게릴라 공격으로 주민들을 지치게 만든다.
이에 캐리에 환장한 빙결계가 비장의 카드를 뽑아내는데!
그건 다음에 설명해보도록하자.
설명하느라 고생하는 저에게 추천을!
지금까지 사망/리타이어가 확정된 존재.
스페어 제넥스 : A.O.J 필드마샬의 코어로 갈려나가고 자폭하여 사망
웜 제로를 포함한 모든 웜 : 침략을 포기하고 차원이동하여 도망.
제넥스 컨트롤러 : A.O.J 디사이시브 암즈의 코어로 갈려나간뒤 웜 제로와 동귀어진해서 사망.
A.O.J 카타스톨 : 뇌신귀의 뒤통수에 몸이 반쪽나며 사망
안개골짜기 : 드래그니티의 조력으로 멸망은 안했지만 이 이상 언급이 없음.
AOJ 재내들도 진짜 급조하게 만든거라서 ..
최종병기 카타스톨이가 가버렸구나ㅠㅠ
박궁닐은 본체는 나약해도 죽고 나선 씹사기가 되지
팔랑귀는 설정이 완벽히 공개되기 전 이야기고 실제론 정신조작 비슷한 걸 한 걸로 밝혀짐.
연합 완전 견공자재놈들이네 어서 다음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