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1. 기억캐를 하나 더 넣어서 힐받는 개체수를 늘림
2. 일부러 파티원 레벨을 1로 해서 넣음
(카스토리스 궁통은 팀원 전체레벨합에 비례)
3. 힐량이 궁통을 초과해서 궁을 계속 쓸 수 있음
이론상 아글라이아 1렙 넣으면 가능
나중에 4성 기억캐 나오면 그거 키우지말고 넣으면 가능
어처구니 없어서 아마 핫픽스 될듯
조건
1. 기억캐를 하나 더 넣어서 힐받는 개체수를 늘림
2. 일부러 파티원 레벨을 1로 해서 넣음
(카스토리스 궁통은 팀원 전체레벨합에 비례)
3. 힐량이 궁통을 초과해서 궁을 계속 쓸 수 있음
이론상 아글라이아 1렙 넣으면 가능
나중에 4성 기억캐 나오면 그거 키우지말고 넣으면 가능
어처구니 없어서 아마 핫픽스 될듯
저런거 고치라고 테섭있는거니
뭐 저런거 찾아내서 고치라고 테섭 하는거긴 하다만
진짜 대대적으로 손보지 않으면 게임 망치는 사신이 되겠는데
아니 뭔 프리코네 태틱같은 느낌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버그픽스하겠네 ㅋㅋ
이 개조카 악의 축
ㅁㅊㅋㅋㅋㅋㅋ
왜 에너지통이 레벨비례야
뭐 저런거 찾아내서 고치라고 테섭 하는거긴 하다만
진짜 대대적으로 손보지 않으면 게임 망치는 사신이 되겠는데
저런거 고치라고 테섭있는거니
유저들이 뽑을만큼(매출)뽑을때까진 안고침
아니 에너지통을 먼생각으로 저래했어ㅋㅋ
무조건 버그픽스하겠네 ㅋㅋ
뭐야?
그럼 하지 마! 콰아아!
아니 1렙 택틱은 무슨...
-품으면 죽는다.-
아니 뭔 프리코네 태틱같은 느낌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어거지로 기존 서폿들 못 쓰게하려고
얘 매커니즘을 누더기로 만들어놔서 v1 성능은
의미가 없을 정도라니...
근데 조건이 좀 제한적이긴 하네 기억캐 1렙이라..
이 개조카 악의 축
저러면 그냥 가장 높은 레벨 x 파티원 수 비례로 바뀌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