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패치는 계속 시도했는데 프로들이 ㅈㄲ 우린 계속 할거야 이래버리니까 극약 처방한거지
유충이나 아타칸 같은건 게임 시간이 워낙 늘어지는거 막으려고 한건데
거기에 라인 스왑이 걸려버리니까 패치가 답도 없어지는거임 극약처방밖에 할게 없다는소리
ㅂㅂㅇㄱㅅㄲ2025/02/25 19:56
사실상 프로경기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오브젝트인 유충을 넣었을땐 아 이거 어떻게든 라인스왑을 걸어서 유리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겠구나 하는 전재가 깔리지 않나? 시즌 디자인 상 무조건 라인스왑 걸라고 만들어 놓고 저러니 더 코미디가 따로 없지
귀찬하아아ㅏㅏㅏㅏ2025/02/25 20:04
잘 모르는 애들이 유충때문에 이 난리나는 거니까 유충을 바텀으로 옮기라고!! 하는데 아니 그 유충 자체가 나락간 탑의 영향력을 살려줄려고 일부러 탑에 만든거라고...
지금 어떻게든 꼬인거 풀어볼라다가 더 꼬이니까 일단 극약처방 때려서 잡아놓고 차근차근 바꾸겠다고 개발자 노트도 떴는데 그건 안읽고 아무튼 패치 ㅂㅅ임 이러고 있어...
치즈치킨2025/02/25 19:54
소울 게임에서 디자인으로 난이도 조절 커버 못하니까 그냥 '쉬움 난이도' 박아버리고 몹 체력/공격력 조절해버린 느낌임
ㅂㅂㅇㄱㅅㄲ2025/02/25 19:56
사실상 프로경기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오브젝트인 유충을 넣었을땐 아 이거 어떻게든 라인스왑을 걸어서 유리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겠구나 하는 전재가 깔리지 않나? 시즌 디자인 상 무조건 라인스왑 걸라고 만들어 놓고 저러니 더 코미디가 따로 없지
랜스2025/02/25 19:57
자잘한 패치는 계속 시도했는데 프로들이 ㅈㄲ 우린 계속 할거야 이래버리니까 극약 처방한거지
유충이나 아타칸 같은건 게임 시간이 워낙 늘어지는거 막으려고 한건데
거기에 라인 스왑이 걸려버리니까 패치가 답도 없어지는거임 극약처방밖에 할게 없다는소리
초코쿠키2025/02/25 20:02
뭐 예전엔 EU스타일 고착화 막겠다고 노력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뭘
牙武露來異2025/02/25 20:02
원인이 있는데 자꾸 딴데서 해결하려고 하니 산으로 가고 있는거...그래도 라인 스왑은 막긴 막아야함..
허니넛 후레이크2025/02/25 20:03
사실 무능하다는 건 우리 모두 이미 알고 있는 사안이라서..
Gehennas2025/02/25 20:03
이건 오브젝트가 문제가 아니라 라인전 딸리는 조합 뽑은 쪽이 어 우리 안 싸우고 걍 클거야 드러눕는거라 심각하게 노잼인게 제일 컸어...
수준김피카츄2025/02/25 20:04
그냥 유충을 없애...
귀찬하아아ㅏㅏㅏㅏ2025/02/25 20:04
잘 모르는 애들이 유충때문에 이 난리나는 거니까 유충을 바텀으로 옮기라고!! 하는데 아니 그 유충 자체가 나락간 탑의 영향력을 살려줄려고 일부러 탑에 만든거라고...
지금 어떻게든 꼬인거 풀어볼라다가 더 꼬이니까 일단 극약처방 때려서 잡아놓고 차근차근 바꾸겠다고 개발자 노트도 떴는데 그건 안읽고 아무튼 패치 ㅂㅅ임 이러고 있어...
오징어국밥협회장2025/02/25 20:04
탑 영향력은 키워주고 싶고…근데 라인스왑은 싫고…존나 개초딩식 패치
근근웹 딱지헌터2025/02/25 20:04
근데 저런다고 라인스왑이 사라질꺼냐?고 물어보면
나는 아니올시다 같음
극초반단계 라인스왑이나 없어지겠지 눈치보다가 탑에 원딜보내서 상대 탑과 맞다이 시킬 가능성이 높음
게다가 라인스왑이란게 유충 타이밍과 라인전이 겹쳐서 일어난건데, 라인스왑 제한 끝나는 3분30초까지 어떻게 비비기만 하면 그 뒤론 다시 라인스왑 한다는 말도 나오고 있고, 프로들도 이걸 의식하고 라인스왑 설계에 대해서 논의하는 단계임
난 이렇게 극단적인 패치를 해도 라인스왑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진짜 다음엔 어떤 짓을 할지 모르겠음
환가비2025/02/25 20:04
세련되지않아서 그런것이라는 말에 공감을 할 수 밖에없네요..
거근쇼타2025/02/25 20:05
그걸 우리가 속속들이 평가할 필요가 있음?
정상적으로 플레이 하는 입장에선 영향이 없는데?
자잘한 패치는 계속 시도했는데 프로들이 ㅈㄲ 우린 계속 할거야 이래버리니까 극약 처방한거지
유충이나 아타칸 같은건 게임 시간이 워낙 늘어지는거 막으려고 한건데
거기에 라인 스왑이 걸려버리니까 패치가 답도 없어지는거임 극약처방밖에 할게 없다는소리
사실상 프로경기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오브젝트인 유충을 넣었을땐 아 이거 어떻게든 라인스왑을 걸어서 유리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겠구나 하는 전재가 깔리지 않나? 시즌 디자인 상 무조건 라인스왑 걸라고 만들어 놓고 저러니 더 코미디가 따로 없지
잘 모르는 애들이 유충때문에 이 난리나는 거니까 유충을 바텀으로 옮기라고!! 하는데 아니 그 유충 자체가 나락간 탑의 영향력을 살려줄려고 일부러 탑에 만든거라고...
지금 어떻게든 꼬인거 풀어볼라다가 더 꼬이니까 일단 극약처방 때려서 잡아놓고 차근차근 바꾸겠다고 개발자 노트도 떴는데 그건 안읽고 아무튼 패치 ㅂㅅ임 이러고 있어...
소울 게임에서 디자인으로 난이도 조절 커버 못하니까 그냥 '쉬움 난이도' 박아버리고 몹 체력/공격력 조절해버린 느낌임
사실상 프로경기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오브젝트인 유충을 넣었을땐 아 이거 어떻게든 라인스왑을 걸어서 유리한 오브젝트 싸움을 하겠구나 하는 전재가 깔리지 않나? 시즌 디자인 상 무조건 라인스왑 걸라고 만들어 놓고 저러니 더 코미디가 따로 없지
자잘한 패치는 계속 시도했는데 프로들이 ㅈㄲ 우린 계속 할거야 이래버리니까 극약 처방한거지
유충이나 아타칸 같은건 게임 시간이 워낙 늘어지는거 막으려고 한건데
거기에 라인 스왑이 걸려버리니까 패치가 답도 없어지는거임 극약처방밖에 할게 없다는소리
뭐 예전엔 EU스타일 고착화 막겠다고 노력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뭘
원인이 있는데 자꾸 딴데서 해결하려고 하니 산으로 가고 있는거...그래도 라인 스왑은 막긴 막아야함..
사실 무능하다는 건 우리 모두 이미 알고 있는 사안이라서..
이건 오브젝트가 문제가 아니라 라인전 딸리는 조합 뽑은 쪽이 어 우리 안 싸우고 걍 클거야 드러눕는거라 심각하게 노잼인게 제일 컸어...
그냥 유충을 없애...
잘 모르는 애들이 유충때문에 이 난리나는 거니까 유충을 바텀으로 옮기라고!! 하는데 아니 그 유충 자체가 나락간 탑의 영향력을 살려줄려고 일부러 탑에 만든거라고...
지금 어떻게든 꼬인거 풀어볼라다가 더 꼬이니까 일단 극약처방 때려서 잡아놓고 차근차근 바꾸겠다고 개발자 노트도 떴는데 그건 안읽고 아무튼 패치 ㅂㅅ임 이러고 있어...
탑 영향력은 키워주고 싶고…근데 라인스왑은 싫고…존나 개초딩식 패치
근데 저런다고 라인스왑이 사라질꺼냐?고 물어보면
나는 아니올시다 같음
극초반단계 라인스왑이나 없어지겠지 눈치보다가 탑에 원딜보내서 상대 탑과 맞다이 시킬 가능성이 높음
게다가 라인스왑이란게 유충 타이밍과 라인전이 겹쳐서 일어난건데, 라인스왑 제한 끝나는 3분30초까지 어떻게 비비기만 하면 그 뒤론 다시 라인스왑 한다는 말도 나오고 있고, 프로들도 이걸 의식하고 라인스왑 설계에 대해서 논의하는 단계임
난 이렇게 극단적인 패치를 해도 라인스왑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진짜 다음엔 어떤 짓을 할지 모르겠음
세련되지않아서 그런것이라는 말에 공감을 할 수 밖에없네요..
그걸 우리가 속속들이 평가할 필요가 있음?
정상적으로 플레이 하는 입장에선 영향이 없는데?
라인스왑을 저렇게 룰적으로 막는거는
솔직히 히오스식 맵디자인보다 못한거임 ㅋㅋㅋㅋ
유충도 잇지만 바텀 라인전 약한 후반챔 키우기도 잇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