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스토리 자체가 캐주얼한 컨텐츠인데 거기서도 난이도조절 실패해서 캐주얼모드를 따로 만들어야 할 정도가 됐구나 싶었거든 나중에 캐주얼모드도 인플레오면 캐주얼캐주얼모드라도 내려하나
복귀,뉴비들 통곡의 벽 ㅋㅋㅋ
스토리 모드라서 친구 데려갈수도 없음
"이 캐릭터 보유시 스토리 전투 스킵가능"
"이 캐릭터 보유시 스토리 전투 스킵가능"
???:보유시 버프기믹 캐릭터가 족같다는 의견을 수용해 미보유시 디버프를 캐릭터를 출시하겠습니다
스킬로 잡몹 전투 스킵해주는 친구가 이미 있는데 진짜 그럴거 같네 어짜피 중요한장면 있어도 전투에 집어넣지말고 컷씬으로 해결하면되니까 ㅋㅋ
복귀,뉴비들 통곡의 벽 ㅋㅋㅋ
스토리 모드라서 친구 데려갈수도 없음
벌래쉨 진짜 통곡의볃
턴제는 공략법도 개빡세지않나ㅋㅋㅋ
?? : 누가 저 벌레놈 부활 시킴?
스타레일은 공격 스킬말곤 없어서 육성이랑 조합말곤 답이없어
이 풍뎅이 이번 12층에도 쓰인거보면 진짜 통곡의 벽이긴하다
???: 대신에 으닝닝도 부활 시켜줬으니 비긴걸로 하지 않을래?
벌레쉑 처음나왔을때 겁나 빡세다고 느껴서 욕했는데 ㅋㅋ
쪽수 불어나서 다구리 치면 어벤 없으면 하나씩 죽음.
시밮 내가 진짜 나부 후반부 패치 순록샊기 잡겠다고 별 ㅈㄹ을 해도 못뚫는거 친구딸깍으로 깨지는거 보고 진짜 현타왔다
근데 스토리도 말아먹어서 그대로 접었는데 그냥 접길 잘했네
스토리 못 밀면 ㅈㄴ 꼽지.....
솔까 스토리도 적폐캐 전광까지 못갖추면 힘든경우 많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