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겜은 스킬재화파밍, 장비파밍시스템, 전용장비 등
기본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시스템이 있음
근데 보유시 효과가 하나의 게임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솔직히 다음 원신이나 젠레스의 주년캐릭 혹은 스토리상 높은 비중의 캐릭이 저런 괴물같은 효과를 가지고 나올지 모른다는거지
(보유시 효과가 아니더라도 게임 자체의 시스템/밸런스에 문제를 줄 수 있는 효과를)
스타레일은 턴제게임이라 이런 점이 더 크게 부각되는거긴 하지만....
근데 호요버스게임 캐릭터/전무가 좀 비쌈?
쌍픽뚫이면 깡트럭으로 48~60만원임
인게임에서 엄청 퍼주는것도 아니고
근데 이렇게 뽑아도 당장 다음 버전에서 쓸 수 있을지를 걱정해야되고
복각은 어림도 없음
당장 내일 운리 뽑을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유출정보 조금이라도 찾아보는 사람이면 물리딜러 걍 파이논 기다리고 말지
파이논도 다음 행성가면 쓸 수 있을까? 싶고
스타레일을 시작으로 개고기 3 형제 되면 웃기겠네
이제는 다음 행성이 아니라 다음 버전에서 쓸 수 있을지부터 고민해야
운리 보유시:아군이 피격시 추가공격을....
안돼!!!!
이게 갑자기 운리에게 유탄이 가네
운리 보유시:아군이 피격시 추가공격을....
안돼!!!!
스타레일을 시작으로 개고기 3 형제 되면 웃기겠네
이게 갑자기 운리에게 유탄이 가네
이제는 다음 행성이 아니라 다음 버전에서 쓸 수 있을지부터 고민해야
테섭이라 나중에 수정한다쳐도 이게 유저들 반응 간보려고 한걸지도 모른다 생각하니 좀 무섭긴함.
구 캐릭 개편이란게 "보유시 ~스탯 상승" 같은거면 개웃기겠다
미호요 임마들, 공방에서 입털고 눈물 짤 때, 경계해야 겠음
보유시 어쩌고 저쩌고는 이미 존재했음.
그저 다른 게임에서 나타나지 않기를 바랬을 뿐.....
그나마 젠레스 / 원신은 스타레일 급으로 한적은 없는게 다행이긴 한데
유독 스타레일 운영이 이상함
원신은 나타캐릭터는 나타에서만 탐험에 더 좋은 효과를 주고 마비카도 나타캐릭터가 스킬쓰면 궁 더 잘차게해서 스네즈야도 그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