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나 미호요 같은 3d 씹덕겜 캐릭터 창을 보면 템 바꿀 때마다 다른 부위를 강조하는 기법이 있고 이게 가챠겜에서 꽤 깔끔하게 먹힘
이런 ui는 2013년에 데스티니 베타테스트때 선보임. 이때 아이템창 중앙에 자신의 캐릭터 덩그러니 놓고 장비들을 좌우에 뿌려놓고 방어구를 선택시 해당 방어구를 클로즈업 하는 기법은 호평을 받으면서 최고의 ui/ux 상을 타먹고 타 게임에도 많이 사용됨.
명조나 미호요 같은 3d 씹덕겜 캐릭터 창을 보면 템 바꿀 때마다 다른 부위를 강조하는 기법이 있고 이게 가챠겜에서 꽤 깔끔하게 먹힘
이런 ui는 2013년에 데스티니 베타테스트때 선보임. 이때 아이템창 중앙에 자신의 캐릭터 덩그러니 놓고 장비들을 좌우에 뿌려놓고 방어구를 선택시 해당 방어구를 클로즈업 하는 기법은 호평을 받으면서 최고의 ui/ux 상을 타먹고 타 게임에도 많이 사용됨.
젠레스는 페르소나 아닌가?
데스티니의 명성을 위협하는 게임은 여럿나왔지만
전부 살자하고 혼자만 죽지못해 사는게임
페르소나가 2016년에 나오기도 했고 특정 부위 클로즈업 기법은 데스티니가 먼저일걸? 근데 젠레스는 페르소나 스타일을 따라가긴 함
대엘리
2025/02/07 02:04
데스티니의 명성을 위협하는 게임은 여럿나왔지만
전부 살자하고 혼자만 죽지못해 사는게임
죄수번호-69697474
2025/02/07 02:06
저거 외에도 패드로 온라인 게임 요소를 문제없이 하거나 꾹 누를시 커서 주변에 동그라미가 채워져서 얼마나 눌러야 하는지 알수 있게 하는 등 사소한 부분에서 배울점은 많았어
대엘리
2025/02/07 02:07
게임은 잘만들었는데 운영면에서 많이 아쉬움
루리웹-7890987657
2025/02/07 02:06
젠레스는 페르소나 아닌가?
죄수번호-69697474
2025/02/07 02:08
페르소나가 2016년에 나오기도 했고 특정 부위 클로즈업 기법은 데스티니가 먼저일걸? 근데 젠레스는 페르소나 스타일을 따라가긴 함
루리웹-7890987657
2025/02/07 02:09
클로즈업 보단 젠레스 모션 변경하면서 특정 부위 강조 하는게 페르소나랑 완전히 판박이라서 ㅇㅇ
죄수번호-69697474
2025/02/07 02:10
글킨함
캐서디
2025/02/07 02:07
황 스 티 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