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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버스)그녀가 현실을 직시하는 날(스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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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껏 라만차 랜드를 돌아다니면서 생긴 의문을 돈키호테는 묻는다.


도대체 나와 무슨 상관이 있냐고


사람을 잡아먹는 '정의' 롭지 못한 못 된 혈귀들이 나를 보고 왜 그런식으로 말하는지


어째서 그런 눈으로 바라보냐 묻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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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입은 혈귀는 그저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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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만이 가진 그것을 우리는 원한다.


그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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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시 불청객이 찾아와 돌시네아의 말을 끊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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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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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대해줘야 할지 어중간한 위치에서 이상한 공감대를 형성하려 들던 혈귀


산손이 다시금 퍼레이드 끝자락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역시나 다친 돌시네아를 보호하려는듯이 그는 몸으로 살짝 그녀의 모습을 가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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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 소문 없이 나타난 산손에 우리 모두 앞선 전투에도 불구하고 긴장의 끊을 놓지 아니한다.


연극에서 배역을 강제로 부여하고 몸을 멈추게 하는 힘에 대해 어떻게 저항해야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정신을 바짝 차릴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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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리운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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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시 돈키호테의 모험담을 들려주고 싶은지 그녀를 향해 손짓하는 산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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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것은... 


모든 이야기에 끝이 있듯이


나와 파우스트만이 알고 있던


돈키호테에 대한 비밀이 모두에게 밝혀진다는 소리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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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린다고 말릴 수 있는 부분도 아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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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깜짝 할 사이.


어디선가 들려오는 말 발굽 소리와 함께 산손의 연극이 자연스럽게 진행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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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번 연극은 그의 감정이 조금 더 많이 보여주는지


송곳니 해결사 한명을 비참하게 도륙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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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키호테를 비꼬듯이 문장을 써내려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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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 모습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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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서 있던 여정에서 시달린 심정의 돈키호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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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통한 표정을 지으며 놀랍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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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롭지 못한 자에게 구걸했다.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그녀의 태도.


정의를 추구하는 돈키호테에 대해서 다들 귀찮거나 신기해하거나 아니면 별종으로 취급할지 언정


'정의' 를 숭상하는 그 마음 만큼은 진심으로 여겼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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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들 악에게 무릎 꿇는 돈키호테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흔히들 정의가 승리한다는 말을 하지만,


이 자리에서는 그 정의가 악에게 패배했다는 것이 맞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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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나 그런 돈키호테의 애타는 마음을 산손은 그저 가볍게 즈리 밟아 지나갔다.


'좋아하는 것을 해주는 것에 왜 그렇게 기분 나빠 여기는지?' 라는 산손의 태도


만들어진 무대를 외면하는 배우가 어딧냐는 듯이 오히려 되물어 보기 까지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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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돈키호테는 그저 꺽여만 갈 뿐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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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산손은 그런 꺽인자를 강제로 일으켜 세우길 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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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있던지 상관없이 산손은 돈키호테의 모험담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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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연극에서 등장했던 하얀 달의 기사와 돈키호테의 우정을 담은 모험담이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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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 이후 무승부로 끝났음에도 우정은 여전하기에 여전히 함께 하며 여러 모험을 해쳐나가던 모험가와 기사


그중 기사는 찾고자 하는 강을 아직도 찾지 못했다며 저 하늘 위 달 처럼 쓸쓸한 미소를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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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언가 성토하는 시간인듯, 앞선 이야기와는 다르게 서로간에 대화만이 오고가는 잔잔한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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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내용물이 살벌한것 치고는... 네이밍 센스가 영 아닌 하얀 달의 기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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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튼 이번 모험의 성과물이라 할 수 있는 어느 강 줄기를 가리키며 이것저것 주고받던 도중


하얀 달의 기사가 모험가에게 미래가 궁금하지 않느냐고 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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꽤나 흉측한 강물이지만 그저 비친 모습만 보는 것 정도는 상관 없지 않나 싶은 모험가.


음...


음... 잠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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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에 비친 자기 모습 보면 우울증 걸리던 어떤 수감자가 떠오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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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튼 미래를 보여주는 강에서 자기 모습을 비쳐 바라보았을때 무엇이 보이냐고 묻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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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버스 컴퍼니에 소속 될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모험가 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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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돈키호테가 기열찐빠에서 위대한 버스의 아쎄로 거듭난다는 뜻이야.


우리 버스에 온걸 환영한다 아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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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시계가 대가리인 사람을 의미하는 겁니다 그거.


왜냐고요? 저한태도 묻지 마세요.


의사소통도 안되는 시계 대가리를 왜 나도 달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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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속의 단테라고 불러줘~, 키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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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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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산손의 말에 나는 적어도 이해할 수 있었다.


어째서 퍼레이드의 공주 둘네시아가 돈키호테의 망각을 부러워 했다 일컫음을.


그리고 왜 스스로를 정의를 숭상하는 모험가로 생각하는 돈키호테의 사고방식도.


혈귀였던 그녀가 힘을 봉인한체 그저 일개 창잽이 정도로 제한될 수 있었던 것도.


아마도 그녀는 여기의 강물을 마시고...


혈귀였던 자신을 잊었을 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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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 강의 이름을 어떻게 아는지 오티스의 과거가 궁금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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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넌 왜 놀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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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가 되었다는 듯이 읊조리는 산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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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와 결별하고자 하는 의사를 진심이냐고 묻는 하얀 달의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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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 원하는 것이 맞냐고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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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가는 그저 양손으로 들어 살포시 가둬둔 레테의 강물을 조용히 바라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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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오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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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통스러운 과거에게서 벗어나고 싶다는 진심 어린 일념이 각오를 더욱 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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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에서 해방 되길 원하는 것이야 말고 가장 간절한 소원이였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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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의 모든것을 버리는 것 보다 간절히 바라는 소망을 이루기 위해 그 많은 모험을 해치고 레테의 강물 앞에 서있기에


돈키호테는 바라는 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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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고 싶길 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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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정의 동료로서 그녀가 이룰 꿈을 진심으로 기원했다.


손에 가득 든 레테의 강물을 마시면 이제 눈 앞의 동료였던 이는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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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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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때와 같이, 자연스럽게 나누는 인사 처럼, 마지막으로 긴 꿈을 향해 떠날 이에게 하는 자기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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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인걸 보니 모티브는 바리공주의 바리같은데...)


(아니 근대 바리 공주는 나오는 씹덕 이미지는 다 이쁜데 왜 남캐냐 시발)


함께 해서 즐거웠다고 하얀 달의 기사 바리는 멀리 떠나는 동료에게 담담히 인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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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이 없더라도 우리는 친구이기에 자그마한 선물을 보태어 우리간에 우정을 잠시나마 위로할 시간을 가질 순 있지 않겠냐 말하는 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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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말에 안심이라도 한듯 돈키호테는 강물을 마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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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야기가 이렇게 끝나면 재미없지 않냐는 산손의 악의가 연극에 깃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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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을 잊게 해준다는 망각의 강물 레테의 힘을 벗어나려는 돈키호테를 묘사하는 산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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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씹??? 어???


설마 그 로시난테?


돈키호테 발에 신겨진 신발 로시난테를 벗긴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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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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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돈키호테의 정체가 까발겨 질줄은 진심으로 몰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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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손이 말하는 연극을 위해...


워프열차에서 보았던 '그' 돈키호테를 깨우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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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껏 저항해보라 소리쳐 보고 파우스트에게 방법을 찾아보라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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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젤 어쩌구 파우웅위키도 해답은 없는지 그저 '데헷' 하는 파우스트만 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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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의 아니게 몰래카메라 하게 생겨서 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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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여기까지 와서야 눈치챈 이스마엘이 신기하지만 그녀도 돈키호테가 무엇인지 드디어 눈치 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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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가시춘은 뭘 알아챈건지 긴가민가 하며 부디 자신이 생각하는 것이 빗나가길 바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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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무슨일이 일어나겠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차린자와 모른자, 혹여 부정하는 자 등을 뒤로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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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키호테는 서서히 자신의 신발 로시난테에게로 내 응원이 무색하게도 손을 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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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저, 새롭게 변모할 돈키호테를 수감자들이 적어도 밀쳐내지는 말아줬으면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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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마다 바램과 소망을 위해 림버스 컴퍼니와 계약하고 들어온 수감자들이지만.


돈키호테의 경우는 앞선 워프열차와 라만차 랜드에서 사투를 벌인 적이 사실은 같은 수감자 사이에도


있었다는 사실을 모두가 쉽게 받아 들일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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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일개 혈귀나 피주머니가 아닌 고위 혈귀란 사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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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다고 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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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은 해결사을 좋아하고 모험을 사랑하며 정의를 숭상하는 돈키호테가 기억을 잊은 자의 그저 외부로 표출하고자 했던 대리 인격같은


느낌이였다면... 앞으로 다들 그것을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한단 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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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려움과 우려를 뒤로하고 로시난테를 결국 1켤레 벗은 돈키호테


벗겨진 로시난테를 뒤로하고 서서히 본 모습을 보이는 그녀의 과거가 나에게 투영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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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절규하는 여성의 목소리와 함께 천천히 전체적인 윤곽이 흐릿하게 보여지는 과거의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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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어딘가로 강제로 떠나는 자의 목소리를 뒤로하고 또 다시 장면이 전환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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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말하자면 일일패스권 안끊으면 놀이기구 타는데 몇시간이나 기다릴 수 있어서 사실상 전쟁보다 더 빡칠수 있음)


(암튼 그렇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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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릿한 과거를 장면을 뒤로하고 분위기가 변한 돈키호테가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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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귀가 눈을 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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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태어났다는 듯이, 어머니의 뱃속에서 나온 아이가 크게 숨을 들어 마시고 내쉬듯이


혈귀가 숨을 함껏 내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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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도적인 카리스마


존재감 만으로 가득찬 위압감


그저 서있는 것 만으로도 폭력적이라 할 수 있을만큼의 좌중을 사로잡는 눈빛


그 모든것이 우리가 알던 돈키호테와 다름을 증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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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어야 할 자리에 드디어 온 손님을 반겨주는 돌시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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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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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 모 사고뭉치가 떠오르는건 내 착각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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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뀐 분위기 속에서도 용기를 내어 버스 내에 단짝을 향해 물어보는 싱클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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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어디 모 금쪽이가 생각나는 대화 왠지 모르겠지만 산초라는 여성이 고생깨나 했지 싶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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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루리웹-9202130279
    2025/01/26 21:02

    크 필력이 좋구먼

    (GDyjRN)


  • 라이온히트
    2025/01/26 21:22

    도중 데헷이 보인거 같았는데.. 이단테 뭔가 이상하오..

    (GDyjRN)

(GDyj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