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당연히 스토리 진행할 때와 마찬가지로 지역 자체를 다른 식으로 설정해서 낙하 도중 장소 초기화 될 줄 알았음.
그런데 그런 타협 안보고 그 미친 높이를 인겜에서 그냥 다 구현했다고?
야. 니들 지금까지 안 이랬잖아 ㅋㅋㅋ
그게 힘들어서 층암거연이라던가 연하궁 같은데는 그냥 특수지역으로 따로 분리했던 것 아니었냐?
굳이 이런식으로 구현 해놓은건 차후 셀레스티아를 위한 초석 같은건가?
난 당연히 스토리 진행할 때와 마찬가지로 지역 자체를 다른 식으로 설정해서 낙하 도중 장소 초기화 될 줄 알았음.
그런데 그런 타협 안보고 그 미친 높이를 인겜에서 그냥 다 구현했다고?
야. 니들 지금까지 안 이랬잖아 ㅋㅋㅋ
그게 힘들어서 층암거연이라던가 연하궁 같은데는 그냥 특수지역으로 따로 분리했던 것 아니었냐?
굳이 이런식으로 구현 해놓은건 차후 셀레스티아를 위한 초석 같은건가?
빈공간은 상관없음 지하는 땅이 있고 오브젝트가 그만큼 늘어나니까 안되는거지
군옥각 생각하면 단순히 높은곳은 괜찮은지도?
침고로 뱀선이 아닌 초반에 도착하는 끄트머리에서 시도해봤는데 거긴 그냥 워프해서 원래 위치로 돌아오더라
낙사랑 똑같은 취급인거 봐서는 초기 지점은 이동하다가 떨어져도 괜찮게 만든 것 같아
내기억으로 셀레스티얼도 원래는 이미지로만 천장에 붙어있다가 폰타인인가 수메르였나 그때부터 오브젝트 구현으로 되어있는거같더라 예전엔 딴지역 이동하면 셀레스티얼 방향 뒤집히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
짜왕먹는자
2025/01/24 02:03
젤다를 감명깊게 했나봄
레이븐이펙트
2025/01/24 02:04
군옥각 생각하면 단순히 높은곳은 괜찮은지도?
RoZeMeLi
2025/01/24 02:04
빈공간은 상관없음 지하는 땅이 있고 오브젝트가 그만큼 늘어나니까 안되는거지
RoZeMeLi
2025/01/24 02:05
예전에 점프버그로 캐릭 높이 띄어올려서 미구현 지역 지형보는거 영상보면 땅위로는 잘만 올라갔음
RoZeMeLi
2025/01/24 02:08
내기억으로 셀레스티얼도 원래는 이미지로만 천장에 붙어있다가 폰타인인가 수메르였나 그때부터 오브젝트 구현으로 되어있는거같더라 예전엔 딴지역 이동하면 셀레스티얼 방향 뒤집히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
전부 터트릴꼬얌
2025/01/24 02:05
침고로 뱀선이 아닌 초반에 도착하는 끄트머리에서 시도해봤는데 거긴 그냥 워프해서 원래 위치로 돌아오더라
낙사랑 똑같은 취급인거 봐서는 초기 지점은 이동하다가 떨어져도 괜찮게 만든 것 같아
성유게는봐야지
2025/01/24 03:47
셀레스티아 체험판이라는 느낌은 있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