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병원 체육대회에서 간호사들에게 선정적인 춤을 강요해 논란을 빚은 한림대학교 성심병원에서 수간호사가 동료 간호사에게 지역 정치인 후원금을 강요한 것으로 드러났다.
강원도 선거관리위원회는 춘천성심병원의 간호사 A씨를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서면 경고'했다고 12일 밝혔다. 선관위에 따르면 A씨는 동료 간호사들을 상대로 춘천이 지역구인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에게 10만원의 정치 후원금을 내도록 강요했다.
A씨는 동료에게 ‘작년처럼 김진태 의원 후원금 10만 원을 부탁한다’며 계좌번호가 적힌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A씨는 지난해 김진태 의원실에서 작성된 후원금 안내문을 병원 내부 메일을 통해 일부 간호사들에게 보내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원도 선관위 관계자는 “A씨의 행위는 후원금 안내가 아니라 후원금을 내도록 알선한 행위에 해당한다”며 “정치자금법에는 후원금을 알선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된만큼 조사를 거쳐 서면 경고 조치했다”고 밝혔다.
한림대학교 성심병원은 지난달 재단행사인 ‘일송가족의 날’에 간호사들을 동원해 장기자랑 시간에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선정적인 춤을 추게 했다는 주장이 잇따라 나와 ‘간호사 갑질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쓰레기 쥔태...
이야 이게 또 이렇게 얽히네 ㅋㅋㅋ 진짜 사회의 쓰레기 같은 현상들 파고 들어가면 나중에는 다 자유당이라는 큰 썩은물에서 만날 듯?
똥은 똥끼리...
춘천 한림대 박근혜 부역자당 지지 하네요?
예상은 빗나가지않고..
하여튼, 저쪽 사람들은 한결 같아요.
뭐야 또 저새1끼야?
역시! 헌법재판소가 503 탄핵 인용하니까 대한민국 법치 죽었다고 하던 그 클래스 어디 안 가죠!
썩은 물들이 흘러흘러가면 새누리라는 저수지를 만나게 되는 듯
자한당의 적폐짓거리 중 한가지구만. 정치후원금 강요라고 말하고, 강도짓과 다름없는 행태를 법위반 범주로 안보다니 이건 뭐같은 해석이 있나요? 후원금 강요한 자에게 강도에 준하는 강력범죄로 다스려야 하는데..
성누리당 ㅋㅋㅋㅋ 이제 ja위한국당이냐
성심병원과 김진태 관계가 그정도면 간수하들이 강제로 장기자랑할 때 김진태도 객석에 앉아서 관람했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스케줄 확인 좀 해보면 어떨까요? 1년에 한번도 아니고 수시로 뭔 행사 있음 불려가서 춤췄다는데... 그 많은 행사중에 단 한번도 참석 안했을까요? 후원금만 달랑 받아먹고 그 좋은? 구경거리 단 한 번도 안봤을까요? 궁금합니다. 그때 객석에 병원 관계자 말고 외부인사 누가누가 참석했는지. 김진태 한 명 뿐이었는지도 궁금하네요.
당명을 바꿔도 색누리당 클라스는 영원하네요.
삥뜯은 것도 열받는 데, 뜯은 삥을 저런 것에 줬다는 게 더 열받네요.
와 쓰레기 진짜 더러운곳에는 항상 자유당ㅅㄲ들이 있네
정치 자금부터가 ㅋㅋㅋ 그래 이래야 니들이지
구린네가 나는것들은 여기저기 구린네를 풍기는
구나.
역시 같은 급끼리 뭉치는군요
끼리끼리 만났네
와......................C
이세끼이건 대체 끝이 어디냐?
역시 춘천의 개
김진태를 조사해볼필요가 있지 않나요???
여긴 파파괴로군요.
파면 팔 수록 괴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