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출
출시 첫 달
100만 달러
-> 14만 달러 (-84%)
-> 7만 달러
-> 6만 달러
-> 3만 달러
6월에 100만이었던 수익이
11월에는 3만이 됨
일본 서버 매출은
290만 달러
-> 60만 달러
-> 40만 달러
-> 10만 달러
-> 6만 달러
로 6월에 290만이 11월에 6만이 됨...
100만 -> 3만
290만 -> 6만
이게 5개월만에 벌어진 일임...
왜 1년 안에 섭종했는지 이해가 가는 매출 하락...
한국 매출은 애초에 오픈 첫 달에 13만 달러 정도로 처참했어서 아는 사람도 거의 없음
4개월 만에 매출 너무 줄어서 한국 매출은 집계도 안나왔다
(최종 집계가 1.9만 달러 정도였던걸로 기억)
이게 진짜 UFC 로 망한 게임임 ㅇㅇ
대부분의 게임은 WWE 로 망했다고 할 뿐...
씹덕새끼들 은근히 까다로운 새끼들이라 이쁜 그림만 주면 다 처먹을 거 같은데 가차없는 데엔 또 가차없음
딱 투자자들만 좋아하는 그림으로 나온게 눈에 보임
이미지 이쁘지 + 클래식이라 독특해보이지 + 미소녀 게임 유행중이라니까 시류 잘 탄거 같지...
보통 일러 이쁘면 대충 하는데 얼마나 게임성 쓰레기이길래 ㄷ
재미가 없어서 망한겨?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었던겨?
냥냥권법
2025/01/14 21:21
보통 일러 이쁘면 대충 하는데 얼마나 게임성 쓰레기이길래 ㄷ
보드카🍸
2025/01/14 21:22
딱 투자자들만 좋아하는 그림으로 나온게 눈에 보임
이미지 이쁘지 + 클래식이라 독특해보이지 + 미소녀 게임 유행중이라니까 시류 잘 탄거 같지...
루리웹-3196247717
2025/01/14 21:22
재미가 없어서 망한겨?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었던겨?
침묵군
2025/01/14 21:23
총체적 난국이었어
어차피 가챠겜에서 하는거 강화하고 재료던전 돌고 다 거기서 거긴데 그런 기본적인 접근성이나 ui부터 조져져있었음
닉네임이대체뭔데
2025/01/14 21:22
왜 매출이 떨어졌는가
그것은 바로 재미!!! 파괴한다
루리웹-7131522764
2025/01/14 21:22
일러는 예쁘던데 게임이 재미 없었나 보네..
킬링머신고나우
2025/01/14 21:22
씹덕새끼들 은근히 까다로운 새끼들이라 이쁜 그림만 주면 다 처먹을 거 같은데 가차없는 데엔 또 가차없음
어어어그거아니다
2025/01/14 21:22
마라시 피아노가 진짜 좋았는데
근데 게임이
팔란의 불사군단🌰
2025/01/14 21:22
왜떨어진건데..?
아라이
2025/01/14 21:23
진짜 삼각한 똥겜이었음?
돌아온노아빌런
2025/01/14 21:23
게임 시스템이 페그오 그자체던데
근첩-4999474945
2025/01/14 21:23
애니 망하고 게임은 애매했음
또 뭔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초기 설치 할 때 30분 이상씩 걸리는 요상한 문제가 있었음
죄수번호2345
2025/01/14 21:23
결국 기억엔 일러만 남은 게임..
조☆잘
2025/01/14 21:23
설정, 컨셉 등은 괜찮았는데
애니, 게임으로 끌어가야하는 부분이 딸렸나보구만
달고 부드러운
2025/01/14 21:23
하락세가 어마무시한네. 소전2가 그따위로 서비스하고도 중국에서 1년을 버텼는데 얼마나 똥덩어리를 만들어야 저렇게 되는 거냐